본문 바로가기
카페&샐러드 리뷰 🍰

서울 근교 가족 나들이하기 좋은 곳, 의왕 백운호수 뷰를 볼 수 있는 카페, 레이크포레스트 솔직 후기

by _호야_ 2022. 2. 24.
반응형

서울 근교 나들이, 백운호수 카페에서 힐링

 

 

 

주말에 시간이 남아서 엄마와 함께 백운호수를 들려서 바람 쐬고 왔어요.

 

 

 

백운호수

 

여유롭게 백운호수를 보다보면 마음속 근심 걱정이 사라진답니다. 

 

 

백운호수

 

백운호수를 빙 둘러서 데크길이 잘 형성되어 있어서 산책하기도 좋고, 바람 쐐기도 좋아요.

가족 나들이하기 정말 좋은 곳이에요!

 

 

가족나들이

 

백운 호수를 쭉 둘러서 걷다가 커피를 마시면서 쉬고 싶어서 근처 카페로 들어갔어요.

레이크 포레스트라는 카페 입니다. 

 

 

 

레이크포레스트 메뉴판 입니다. 

따듯한 아메리카노는 7,000원 / 따듯한 아메리카노는 8,000원입니다. 

 

가격이 정말 비싸죠...?

 

자리값 하는게 큰 것 같아요.

 

이 카페에서는 호수 전경이 다 보여서 인기 많은 카페랍니다. 

(근처에 이 카페가 별로 없긴 하지만요..ㅎ)

 

어머니는 따듯한 아메리카노, 저는 아이스크림 크로플을 주문했어요.

 

 

반응형

 

 

백운호수 근처 카페

 

카페 내에 사람이 워낙 많아서 내부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가격은 비싸지만 다들 쉬러 카페로 들어오는 것 같더라구요.

 

 

 

아이스크림 크로플

 

제가 주문한 아이스크림 크로플 (15,000원) 입니다. 

크로플 두덩이 위에 곰돌이 아이스크림이 올라가 있어요.

 

가격은 정말 비싸지만 맛은..! 그냥 평타 치는 정도입니다. 

 

 

아이스크림 크로플

 

 

아이스크림 맛은 일반 바닐라 맛이었어요.

조금 밍밍했지만 그러려니 생각했답니다. (저는 어느 순간부터 관광지 음식 맛은 기대하지 않게 되었어요,)

 

그래도 따듯한 아메리카노와 크로플을 함께 먹으니까 조화가 돼서 맛있게 먹었어요. 

 

 


백운호수 근처 카페 레이크포레스트 솔직 후기는요!

 

가격이 너무 비싸서 추천까지는 못하지만 백운호수를 볼 수 있다는 점은 좋았어요.

그리고 손님이 워낙 많다 보니 카페가 시끄러운 건 어쩔 수 없었지만 조금은 아쉬웠어요.

 

 

리뷰를 잘 보셨다면 하트를 눌러주세요 ❤️

 

카카오 뷰에서 오늘의 씽푸미니 이야기를 추가하고 My뷰에서 모아보세요. 카톡 세 번째 뷰탭 - 카카오 뷰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