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샐러드 리뷰 🍰

용산 아이파크몰, 도레 도레 케이크, 무지개 케이크 솔직 후기

by _호야_ 2022. 1. 31.
반응형

용산 아이파크몰, 카페 도레도레

 

 

용산에서 약속이 있어서 용산 아이파크몰에 갔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카페를 찾다가 들린 카페 도레도레 입니다. 

 

 

 

 

카페 도레도레는 용산 아이파크몰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용산 도레도레

 

이 날 먹은 점심이 부실해서 카페에서 케익류를 찾아봤어요.

한조각에 8,000원, 9,500원하네요 ㅎㅎ

 

 

용산 카페 추천

 

케익 비주얼은 정말 끝내줍니다. 

크림치즈가 넘치는 딸기 케이크도 맛보고 싶고, 도레도레의 시그니처 케익인 무지개 케익도 먹고 싶었어요.

 

하지만 가격이 부담이 되기에 이번에는 무지개 케이크를 먹기로 했어요!

 

 

도레도레 케이크

 

무지개 생크림 케이크의 이름은 '딸기소중해케이크'라고 하네요.

1조각에 9,500원입니다. 

홀케이크 1호는 52,500원

3호는 76,000원 입니다. 

 

 

도레도레

 

아이스 아메리카노 4,800원,

딸기 에이드 6,800원,

무지개 케이크 9,500원 입니다. 

 

 

 

음료보다 케이크 맛이 가장 기대됐어요.

한 조각에 9,500원이나 하는 케이크는 처음이기에 정말 기대를 했어요!

 

 

딸기 에이드 6,800원

 

제가 주문한 딸기에이드는 실패!

비싸고 맛이 없습니다. 

 

딸기 라떼 주문할 껄 그랬나봐요..

 

참고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약간... 이상한 맛이였어요..

입맛은 모두 다르니까 참고만 해주세요!

 

 

도레도레 케이크 9,500원

 

드디어 케이크 영접 시간!

 

맛은요!!!

당시 배가 약간 고팠던 때라 둘이 허겁지겁 먹었어요.

 

그런데 딱히 특별한 맛은 없었어요.

 

우유 생크림이 아니라 딸기 생크림이라서 중간중간에 딸기씨가 씹히는 것 말고는요!

 

 

 

 

양이 은근 있어서 조금 남겼어요..!

 

그리고 빵시트별로 색이 다른데 제가 느끼기에는 아주 미묘하게 다른 맛이더라구요..!

색소맛일까요..?

 

 

 


이상 용산 아이파크몰 도레도레 카페 리뷰였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