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샐러드 리뷰 🍰

성수 낙낙, 곤트란쉐리에, 성수 빵집 솔직 후기

by _호야_ 2022. 2. 2.
반응형

곤트란쉐리에 빵추천, 성수낙낙

 

 

프랑스 재료로 만든 빵을 맛볼 수 있는 곤트란쉐리에에 가봤어요!

 

한국에 지점이 많은데, 제가 간 곳은 성수낙낙에 있는 곤트란쉐리에에 갔어요.

 

 

 

 

곤트란쉐리에

 

곤트란쉐리에에서 베스트 5라고 합니다. 

 

1. 크루아상

2. 빵 오 쇼콜라

3. 바게트 트라디시움

4. 퀸 아망

5. 크루아상 오 자멍드

 

저는 5번인 아몬드 크루아상이 그렇게 맛있다고 하길래 갔어요!

워낙 맛집으로 유명하다보니 오후만 지나도 인기 빵은 품절이니까 참고해주세요!

 

 

성수낙낙 빵집

 

저는 두시정도에 도착했는데 제가 먹어보고 싶었던 아몬드 크루아상이 딱 한개 남아있었어요.

사실 전에 오후 5시 정도에 갔던 적이 있는데 그때는 남아있는 빵 종류가 별로 없었어요.

 

가장 인기있는 크루아상은 항상 있는 것 같아요.

 

 

 

빵 오 쇼콜라도 인기 빵이던데 나중에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곤트란쉐리에는 크루아상류가 인기가 많은데 일반 빵들도 있어요!

피자빵이나 소세지 빵도 있어요.

 

 

 

카페는 넓고 화분들이 많아서 쾌적해요.

테이블마다 다육이 화분이 있어요.

 

 

곤트란쉐리에

 

손님이 없어서 찍어봤어요.

 

 

곤트란쉐리에

 

제가 주문한 빵은 아몬드 크루아상, 소금빵, 까눌레 입니다. 

 

 

아몬드 크루아상

 

아몬드가 잔뜩 붙어있는 아몬드 크루아상입니다. 

맛있다고 소문나서 기대를 정말 많이 했어요.

 

 

아몬드 크루아상

 

겉에는 바삭 달콤하고, 안에는 버터 겹겹이 부드러워서 참 맛있더라구요.

버터가 얼마나 많이 들어있으면 크루아상 결이 참 많죠?

맛있는거면 칼로리가 높은게 어쩔 수 없나봐요..!

 

 

까눌레

 

제가 좋아하는 까눌레!

프랑스 까눌레는 어떤지 궁금해서 구매했어요.

 

까눌레는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게 키포인트인데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

 

하지만 다른 빵집 까눌레보다 월등히 맛있다! 이런건 아니였어요.

 

 

소금빵

 

너무나 먹음직스럽게 생겨서 구매한 소금빵입니다. 

저도 집에서 소금빵을 만들어 먹어봤는데 사먹어보지는 않아서 이번 참에 사봤어요.

 

소금빵도 겉에는 짭조롬하고, 안에는 부드러운게 참 매력적인 빵이더라구요!

 

소금빵은 추천입니다!

 

 


이상 성수낙낙 곤트란쉐리에 리뷰였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