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씽푸미니의 맛집 리뷰 👍

비산 이마트 근처 맛집 / 대가 순대국 / 순대 국밥 맛집 / 솔직 후기

by _호야_ 2021. 3.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씽푸미니에요.

오늘 리뷰할 곳은 비산동 순댓국집이에요.

원래 비산1동 주민센터 골목에 있었는데, 주택단지 재개발을 하면서 103 애비뉴로 이사 왔다고 해요.

엄마와 엄마 지인이 인정하는 맛집이라고 해서 다녀왔어요.

상호명은 "대가순대국"입니다. 

 



비산 이마트 맞은편인 안양 103 애비뉴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대가 순대국





대가 순대국 메뉴판


대가 순대국 메뉴판입니다.

(사선에서 촬영하고 편집해서 사진이 조금 이상하네요 ㅎ)

보통 순대국 8,000원, 특 9,000원입니다.

얼큰 순대국은 10,000원이나 하는데 다른 특별한 게 있는지 궁금하네요.


 

 

대가 순대국


상차림은 푸짐하게 나와요.

무김치, 배추김치, 양파, 새우젓, 고추, 쌈장이 나옵니다.



 

 


저는 무김치가 맛있어서 무김치랑 많이 먹었어요.



 


보글보글 ~

순대국 8,000원입니다.



 


테이블마다 깨가루와 양념장이 있어요.

기호에 맞게 넣어주시면 됩니다.



 

 



뽀오얀 국물이 정말 맛있고, 내장이 듬뿍 들어있어요.

순대국도 맛있지만, 저는 밥이 더 맛있더라구요.

요근래 먹은 밥 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어떤 쌀을 쓰시는지 궁금할 정도였어요. ㅎㅎ


 


솔직한 후기는요!

 

맛은 기본으로 보장되고, 사장님도 참 친절하셔서 다음에도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뜨끈한 국물에 윤기가 흐르는 맛좋은 쌀 밥 한 그릇 어떠신가요?!

 

이상으로 비산동 순대 국밥 포스팅이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