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씽푸미니의 맛집 리뷰 👍

우거지 감자탕 맛집 / 시래기 감자탕 / "투가리 감자탕" / 비산동 맛집 추천

by _호야_ 2021. 3.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씽푸미니 입니다.

이제 슬슬 봄이 갸웃거리는 날씨에요.

오늘 리뷰할 곳은 비산 이마트 사거리에 있는 감자탕 집이에요.

상호명은 “투가리 감자탕” 입니다.

 



이마트 맞은편, 하이마트 옆 건물입니다.

QR코드를 찍고 입장을 하면 자리를 안내해주십니다.



투가리 감자탕 메뉴판


이베리코 목뼈만 사용한다고 하는데, 전골류가 아닌 일반 식사류의 뼈해장국도 그런지는 모르겠어요.

저는 간단하게 먹으려고 우거지 뼈해장국을 주문했어요.


 

 

 

투가리 감자탕

생긴 지 얼마 안 된 곳이라서 그런지 식기류가 다 새 거예요. ㅎㅎ

감자탕 소스와 김치, 양파절임이 밑반찬으로 나와요.



 

 

밑반찬


김치가 잘 익어서 참 맛있었어요.



 

우거지 뼈해장국 8,000원


우거지 뼈해장국 8,000원 입니다.

큰 고기가 몇덩어리 있어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우거지 뼈해장국


점심이나 저녁에 든든하게 먹기 딱 좋은 뼈해장국이었습니다.

 



솔직한 후기는요!

기본적인 감자탕이라서 맛은 평타 치고, 새로 오픈한 곳이라서 깔끔한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이마트 근처에서 식사할 곳으로 이 곳을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비산동 감자탕 집 포스팅이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