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씽푸미니의 맛집 리뷰 👍

성수 낙낙 맛집, 맛집 추천, 완백 부대찌개 솔직 후기, 성수 낙낙 근처 맛집

by _호야_ 2022. 2. 3.
반응형

성수 낙낙 맛집, 완백 부대찌개 솔직 후기

 

 

요즘 핫한 맛집은 성수 낙낙에 다 모여있어요!

 

성수 낙낙에 들려서 먹은 부대찌개 후기를 쓰려고 해요.

 

 

 

완백 부대찌개 메뉴판

 

가게 입구에 있던 메뉴판입니다. 

부대찌개 집이지만 고사리꽃삼겹, 콩나물 삼겹 철판, 냉모밀 등등 다채로운 음식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고사리 꽃 삼겹은 신기해서 나중에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성수 완백 부대찌개

 

제가 들어갔을땐 손님이 없었는데 점점 손님이 들어오더라구요.

테이블마다 칸막이가 있어서 다른 손님들은 별로 신경쓰이지 않고 좋았어요.

 

 

성수 낙낙 맛집

 

밥과 라면 사리가 무한 리필인 만큼 테이블 마다 라면 사리가 놓여져 있어요!

그리고 셀프 코너에 밥통도 있어서 눈치 안보고 먹기 좋더라구요!

 

 

완백 부대찌개

 

다른 종류의 부대찌개를 주문할 수 있어서 

완백 1, 스팸 1로 (20,000원)주문하고, 교자 (4,500원)을 주문했어요.

 

 

 

교자

 

교자는 기대하지 않았는데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완백 부대찌개 간다면 교자 주문하는거 강추합니다!

 

그리고 왜 상호명이 완.백. 부대찌개인지 아시나요?

완자백김치가 맛있어서 그렇다고 합니다...!

 

백김치는 맛있더라구요!!

완자는 일반적인 완자맛!

 

 

 

완백 + 스팸 부대찌개

 

스팸도 가득하고, 푸주라고 해서 마라탕에 들어가는 두부도 있고, 쑥갓, 당면이 가득해요!

그리고 이곳의 트레이드 마크인 완자도 3개인가 들어가 있었습니다.

 

 

 

 

육수가 끓고 조금씩 저어주면 아래에 있던 양념장이 올라옵니다. 

살짝 끓여주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저는 라면 사리를 안넣었는데 사리를 넣으려면 건더기를 어느정도 먹은 후에 넣는 걸 추천드립니다. 

햄이나 당면 등 들어있는게 좀 많아서 라면 사리까지 넣으면 투머치가 되기 때문이죠..!

 

 

 

 

향긋한 쑥갓이 있어서 더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스팸에서 나오는 육즙이 더해져서 더욱더 맛있더라구요.

 

 

 


성수 낙낙 맛집

 

계산을 다 하고 가려던 참에 사장님이 아이스크림 먹고 가라고 해서 깜짝 놀랐어요 ㅎㅎ

계산대 바로 옆에 아이스크림이 한가득 있더라구요!

 

말 그대로 고급 아이스크림이 가득!

 

 

완백 부대찌개 간식

 

이런 건 또 놓칠 수 없죠!!

 

망고, 녹차마루, 생귤탱귤, 바밤바, 비비빅, 메로나 등 종류도 많았어요!

 

 

완백 부대찌개 후기

 

저는 메로나, 같이 간 친구는 생귤탱귤을 골라서 먹었어요!

밖이 많이 추웠던 때라서 매장에서 먹고 가야하나 생각했는데

성수 낙낙 안에 있는 쉼터가 생각나서 거기서 얼른 먹고 갔어요!

 

 

 

성수 낙낙 쉼터

 

이곳은 의자, 테이블이 있어서 가볍게 이야기 나눌 수 있는 공간이더라구요.

카페도 아니고, 식당도 아닌 공간이 있다는게 좋더라구요!

완백 부대찌개 먹고 아이스크림도 여기서 먹으면 딱이에요!

 


성수 낙낙 완백 부대찌개 솔직 후기는요!

 

부대찌개 이외의 메뉴가 많아서 실은 기대를 별로 하지는 않았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밥, 라면 사리는 무한리필에, 후식 아이스크림까지 완벽..!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성수 낙낙 맛집, 완백 부대찌개 리뷰였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