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씽푸미니의 맛집 리뷰 👍

안양역 근처 식당 추천, 안양 엔터식스 맛집, 99왕돈까스 후기

by _호야_ 2022. 1. 17.
반응형

안양 엔터식스 맛집 추천 “99왕돈까스”


얼마 전에 다녀온 “99왕돈까스”를 리뷰하려고 해요.

 

 


위치는 엔터식스 7층 식당가에 위치하고 있어요!


99왕돈까스


매장 앞에 간단하게 메뉴판이 있는데 사진을 보고 바로 들어갔어요.

가장 기본 돈까스인 왕돈까스가 9,900원이라서 99왕돈까스가 아닐까요..?



안양 엔터식스 맛집


주문은 따로 받는 분이 안 계시고 매장 입구에 키오스크 1대가 있어요.
이걸로 계산하시면 됩니다.



99왕돈까스 후기


그리고 기본 반찬, 물도 다 셀프입니다.
크림 스프도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드실 분들은 챙겨 드시면 됩니다.

가격이 엄청나게 저렴한 것도 아닌데 모든 게 셀프여서 놀라긴 했어요 ㅎㅎ



엔터식스 돈까스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음식이 나오면 이 음식도 각자 가져와야 하는 단점이 있어요.

저희는 왕돈가스 2개에 냉면을 주문했어요.


안양 엔터식스 맛집 추천


옛날 돈가스답게 레트로한 접시가 인상 깊었어요.
그리고 돈가스의 느끼함을 잡아줄 아삭이 고추도 나와서 좋았어요.



안양 옛날돈까스


맛은 깔끔하니 맛있더라구요.
모든 게 셀프여서 맛이 없으면 다신 안 와야지 생각했는데 맛은 괜찮았어요.

바삭한 돈가스에 부담스럽지 않은 소스여서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99왕돈까스 냉면


기대하지 않았지만 의외로 맛있었던 냉면!
살얼음이 동동 있고 쫄깃한 면발이 맛이 참 좋았어요.

그리고 돈까스를 먹다 보면 느끼해지는데 그때 냉면을 먹으면 아주 딱입니다.

냉면 시킬지 말지 고민한다면 저는 주문하는 걸 추천합니다!





숭덩숭덩 썰어서 먹으면 맛있는 99왕돈까스!

셀프로 준비해야 하는 게 많아서 그게 번거롭기는 하지만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안양 엔터식스 맛집을 찾는다면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안양 엔터식스 맛집 리뷰였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