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씽푸미니의 맛집 리뷰 👍

을지로 맛집 "만선호프" (마늘치킨 + 노가리) 솔직후기 + 메뉴 + 가격

by _호야_ 2020. 8.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씽푸미니 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에 다녀온 을지로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바로 "만선호프"!

 

 

 

 

 

 

 

 

을지로3가역 3번 출구나 4번 출구에서 가까워요!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많은 만선호프로 놀라실 거예요. 체인점이 가까이 붙어있더라구요!

 

제가 간 곳은 "만선호프 노가리체인본점" 입니다. 

 

 

 

 

 

 

그냥 찍고 싶었던 사진

 

제가 점점 블로거가 되고 있나 봐요!

이런 시시콜콜한 것들도 리뷰하기 좋겠다면서 찍는 제 모습을 보면 간혹 놀라요ㅎㅎ

 

 

 

 

위에 사진을 보면 9번 출구죠,,?

 

원래 친구와 만선호프에 가려고 했던 게 아니고 

 

"바렌티나 치킨" 이 곳을 가려고 했어요!

 

 

 

 

 

 

내부수리중...

 

친구가 지금까지 많은 치킨을 먹어왔지만, 너무 맛있어서 맛을 잊을 수 없다는 치킨집이라는 얘기를 해주었고, 그 치킨집이 바로 이 곳 "바렌티나 치킨"이었어요!

 

 

그런데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했던가요,,,

 

내부수리 중이라서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다른 핫한 곳을 검색하다가 "만선호프"를 발견하고 이곳으로 오게 되었어요!

 

 

 

 

 

 

많은 만선호프 중 하나

 

만선호프가 있는 골목은 골목 양쪽으로 치킨집이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만선호프 체인점이 다닥다닥 붙어있어요!

 

저희는 본점으로 가자고 해서 "만선호프 노가리체인본점"으로 갔습니다!

 

 

 

종업원들 대부분이 외국인인 것 같았지만 의사소통하는 데는 문제없었어요!

 

 

착석하자마자 출입 명부 작성을 해야 했어요!

(네이버 어플, 카카오톡을 통해서 할 수 있어요!)

 

 

 

 


출입명부 작성

 

저도 처음 하는 거라서 물어보면서 했는데 쉽더라구요!

 

네이버 어플에서 가운데 하단에 있는 초록원을 클릭하고 [렌즈]를 눌러서 QR코드를 스캔하면 됩니다. 

 

 

 

 

 

만선호프 메뉴판

 

저희는 원래 치킨을 먹으러 왔으니까, 만선 마늘치킨(17,000원)에 노가리 2마리 (각 1,000원), 생맥주 (한 잔 3,500원)에 콜라(2,000원)를 주문했어요!

 

 

 

 

 

 

생맥주 (3,500원)

 

바로 시원한 생맥주가 나옵니다!

 

아쉽게도 저는 술을 잘 못해서 두 모금 마시고, 콜라로 갈아탔어요 ㅎㅎ

 

 

 

 

 

만선마늘치킨(17,000원)

그리고 마늘치킨도 나왔어요

 

다시 봐도 먹음직스러워요!!

 

특이하게 치킨과 함께 숟가락을 주더라구요.

 

그 이유는 곧 알게 되실 거예요!

 

 

 

 

만선마늘치킨(17,000원)

 

 

만선마늘치킨(17,000원)

 

 

숟가락의 용도는 바로바로 마늘소스를 뿌려먹으라는 사장님의 메시지! 였습니다. 

 

 

 

 

만선마늘치킨(17,000원)

 

달콤한 마늘 소스도 듬뿍!입니다!

 

 

 

 

노가리 (1,000원)

 

그리고 치킨을 먹고 다른 것도 먹어볼까 해서 주문한 노가리예요!

 

단 돈 천 원이라서 2마리를 시켰는데 생각보다 노가리 크기가 커서 놀랐어요ㅎㅎ

 

바로 구워 나왔는지 따끈하더라구요!

 

 

그리고 소스도 고추장이랑 마요네즈랑 같이 나와서 아주 딱이었어요!

 

마늘치킨으로 달달구리한 속을 매콤한 노가리로 중화시키기 좋았어요!!

 

 

 

 

 

다 먹고 나오는데, 발견한 이것,,,

 

골목 이름이 '노가리 골목'이네요 ㅎㅎ

 

 

 

 

 

카페로 가는 길에 냥냥이도 만나서 기분 좋은 하루였답니다~!

 

 

 


솔직한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친구나 직장동료, 가족단위 등등 누구랑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호프집이에요!

 

부담 없는 가격으로 노가리/황태에 맥주 한잔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이 집이 아무리 유명한 집이라고 해도, 골목 전체가 만선호프라서 자리 없을 걱정은 할 필요 없어요!

 

저녁시간이 다가올 즈음에 밖에 테이블을 설치해서 선선한 때에는 밖에서 먹기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 핫플레이스! 힙지로 감성을 느끼며 왁자지껄하게 저렴한 안주와 맥주로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곳으로 이곳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