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씽푸미니의 맛집 리뷰 👍

홍대입구 역 파스타 집 '프리모바치오바치' 솔직 후기 + 샐러드 쿠폰

by _호야_ 2020. 7.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씽푸미니 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에 다녀온 홍대입구 역 파스타 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바로바로 "프리모바치오바치"!

빠네로 유명한 곳이라서 아시는 분들도 있을거에요!


상호명이 길기도 하고 어려워서 기억이 잘 안났는데, 검색엔진에 "홍대 빠네" 이렇게만 쳐도 나오더라구요 ㅎㅎ

 

 

 

 

 

 

 

 

 

 

위치는 홍대입구역 9번 출구와 아주 가까워요!

 

MCM 골목으로 쭉 걸어가다보면 나와요!

 

 

 

 

 

 

프리모바치오바치 홍대본점

 

 

빽다방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계단을 올라가다보면 오늘의 메뉴 이런것도 보이고, 에이드 이벤트도 하고 있더라구요!

 

 

이곳은 엘레강스한 분위기에요.

 

 

 

 

 

프리모바치오바치 홍대본점

 

 

2층에는 자리가 꽉찼는지, 저희는 3층으로 안내받았어요.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프리모바치오바치 홍대본점

 

 

파스타를 담아놓은 병들로 데코도 있구요!

 

 

 

 

 

프리모바치오바치 홍대본점

 

와인창고도 있네요!

 

 

 

 

프리모바치오바치 홍대본점

 

딱 파스타 팔 것만 같은 분위기에요.

 

 

 

 

 

 

 

 

안내받은 자리에는 미리 이렇게 세팅이 되어있었어요.

 

 

 

 

 

 

그리고 바로 식전빵을 받았어요.

 

따듯하고 부드러운 마늘빵이었어요.

 

 

 

 

 

영수증 인증

 

 

저희는 빠네를 먹으려고 간 것이기 때문에 빠네와 피자를 시켰어요!

 

빠네 (14,000원) , 새우피자 (15,000원) , 샐러드 (쿠폰 무료), 음료수 (3,000원)

 

 

 

 

샐러드 (쿠폰 무료)

 
인터넷 후기를 보다가 메뉴 주문할 때 샐러드 쿠폰을 보여드리면 샐러드를 무료로 준다는 후기를 보고 저장해서 샐러드를 무료로 먹을 수 있었어요!



프리모바치오바치 샐러드 무료쿠폰

 


출력도 아니고 그냥 폰으로 보여드리기만하면 되니까 방문하시는 분들은 이용해보세요!!

 

 

 

 

빠네 (14,000원) 

 
제일 유명한 빠네 (14,000원) 입니다!

소스를 가득 넘치게 부어주셨네요 ㅎㅎ
왜 여기 빠네가 유명한지 알았어요!
소스가 엄청 꾸덕해요.

 

 

 

 

 

빠네 (14,000원) 


파스타면도 일반적인 면(스파게티) 말고 독특한 면들이 많았어요!


푸실리, 콘길리에, 루오테가 있었어요!





 
처음에 막 나왔을때는 소스가 충분할 줄 알았는데,
빨리 먹지 않으면 빵이 크림소스를 다 흡수해서 파스타면이 뻑뻑해지더라구요.

그래서 소스를 더 요청했더니 10분 뒤에 이렇게 소스만 더 주셨어요!

 


 

 

새우피자 (15,000원)

 
빠네와 같이 주문한 새우피자에요!

메뉴판에는 더 길고 근사한 이름으로 되어있지만 까먹은 관계로 새우피자라고 부를게요ㅎㅎ

양념된 칵테일 새우와 파프리카로 구성된 피자에요.

 

 

 

 

새우피자 (15,000원)

 살짝 매콤한 맛이 났는데,
먹다보니 느끼한 빠네와 함께 먹기 좋더라구요!

 

 

 

 

 

디저트 아이스크림

 
음식을 다 먹을때 즈음에, 디저트 요청하면 아이스크림을 주십니다!

망고맛과 딸기맛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 딸기맛으로 선택했어요!

샤베트에 딸기가 쏙쏙 들어가 있어요!



 




솔직한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분위기 좋은 곳에서 파스타 먹기 딱인 곳입니다!

제일 유명한 빠네는 양도 많고 맛도 있어서 크림스파게티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샐러드 쿠폰 보여드리기만해도 푸짐한 샐러드를 무료로 즐길 수 있으니까 잊지마시구요!

한스쿱 샤베트가 맘에 들었던 곳입니다.

분위기 있는 곳에서 파스타 먹고 싶을 때, 이곳을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홍대입구 역 맛집 포스팅이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