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씽푸미니의 맛집 리뷰 👍

문래역 맛집 "양키통닭" (시금치 통닭) 솔직후기 + 메뉴 + 가격

by _호야_ 2020. 8.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씽푸미니 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에 다녀온 문래역 맛집을 소개하려 해요.

 

저에게 문래역은 그냥 지나치는 역이었는데, 문래가 그렇게나 힙하다는 것을 얼마 전에 알고서, 후다닥 다녀왔어요.

 

다녀온 곳은 바로바로 "양키 통닭"!

이미 아시는 분들이 많겠지만, 엄청나게 유명한 통닭, 맥주집이에요!


 

 

 

 

 

위치는 문래역 7번 출구에서 큰길 따라서 쭈욱 약 10분 정도 걸어가면 나옵니다. 

 

 

 

 

 

 

인기가 많아져서 최근에 양키 통닭 2호점도 생겼다고 하는데 저는 본점을 다녀왔어요!

 

 

 

영업시간

 

평일 (월~금) 18:00 - 24:00

주말 16:00 - 01:00 (일요일 24:00까지)

 

 

 

 

저는 평일에 일찍 퇴근한 날이 있어서 평일에 갔어요!

 

평일 오픈이 저녁 6시인 줄 몰랐던 저는 다섯시 사십오분 즈음 도착했는데,

제 앞에 벌써 10팀 이상이나 있는 걸 보고 진짜 깜짝 놀랐어요.

 

저보다 일찍 온 분들은 이곳을 오기 위해서 작정하고 연차를 낸 것인가 하고 진지하게 생각까지 했답니다. 

 

근데 나중에 알고 보니 , 평일 오픈이 저녁 6시더라구요!

 

 

휴우!

 

다섯시 오십오분 즈음에 직원이 나오셔서 대기명단에 적혀 있는 이름을 쭈욱 부르면서 출석체크?! 를 하십니다. ㅋㅋ

 

그런데, 일행이 다 와야 들어갈 수 있다고 합니다. 

(혼자 미리 들어가서 자리 앉아있고 그런거 안됩니다...)

 

 

맛집은 들어가기도 힘들구나 생각을 했어요ㅋㅋ

 

 

제 앞에 10 팀 정도 있었는데, 2층, 3층까지 있어서 저도 대기 없이 거의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창 밖 뷰

 

저는 어두컴컴한 내부가 아닌 옥상으로 안내를 받았어요.

밝아서 사진 찍기 좋았어요 ㅎㅎ

 

 

 

 

양키통닭 메뉴판

 

 

 

양키통닭 메뉴판

 

 

<치킨 메뉴>

 

오리지널 시금치 통닭 25,000원

크림 통닭 25,000원

페퍼 크림 통닭 25,000원

페퍼 크림 통닭 (매운맛) 25,000원

 

시금치 / 크림소스 추가 5,000원

 

 

 

 

치킨은 총 4가지 종류입니다. 

 

저는 이 집의 시그니처 메뉴인 "오리지널 시금치 통닭 25,000원"과 맥주 2잔을 주문했어요!

 

 

 

양키통닭 맥주

 

 

저는 '바이엔슈테판 크리스탈 (8,000원)', 친구는 '수박 에일 (8,000원)'을 주문했어요!

 

크리스탈은 뭔가 크리스탈 같은 맛처럼 가볍고, 투명한 맛이었고, 수박 에일은 수박 맛이 나서 신기했어요!!

 

 

 

 

 

오리지널 시금치 통닭 25,000원

 

주문하고 한 이십분 정도 후에 드디어 '시금치 통닭' 이 나왔어요!

 

 

사실 한 삼 개월 전에 다른 친구와 이거 먹자고 하고 갔던 적이 있는데,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포기하고 다른 집을 갔거든요. 그래서 통닭을 영접하니까 우와~!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구요ㅎㅎ

 

 

 

 

 

오리지널 시금치 통닭 25,000원

 

윤기가 흐르는 통닭 위에는 구운 감자와 마늘이 올라가 있고, 그 겉을 시금치가 빙 둘러싸고 있어요.

 

 

 

 

오리지널 시금치 통닭 25,000원

 

한눈에 봐도 먹음직스럽습니다.

 

 

 

 

 

 

치킨 겉은 약간 바삭하고, 치킨 살은 아주 부드러워요!!!

 

 

 

 

 

치킨 살 부드러운 거 보이나요?!

 

김도 모락모락~!

 

 

 

 

 

 

그리고 통닭 안에는 밥도 들어가 있어요!

 

저는 이 밥이 참 맛있더라고요!

 

 

같이 간 친구는 별로 안 좋아하는 거 같아서 제가 다 먹었어요ㅎㅎ

 

 

 

 

 

 

시금치와 통닭 아주 잘 어울리는 조합이었어요!

 

 

 

 

 


솔직한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웨이팅을 안 해도 된다는 가정하에 다음에도 가고 싶은 곳이에요!

곧 더워진다는데 웨이팅은 힘들 것 같아서요!!

 

맛은 고급 통닭 맛입니다. 그 위에 올라간 구운 감자가 너무 맛있었어요!

기름이 많기는 했지만, 이 맛으로 먹는 거지 하며 맛있게 먹었어요!!

그렇다고 해서 전혀! 느끼하지 않았어요!

 

 

전체적으로 짭조름한 맛인데, 맥주랑 잘 어울렸어요.

 

그런데 먹다 보니, 음식이 식으면서 떫은맛이 났어요..

원인은 모르겠지만 떫은맛 때문에 계속 치킨무를 먹었어요.

 

 

 
저는 3층 옥상 쪽으로 안내받았는데, 2층 내부는 또 다른 분위기더라구요!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싶고, 뭔가 엄청 힙한, 그런 분위기입니다. 

 

통닭 가격을 보면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비싼 건 사실!!) 양이나 맛을 보면 이해가 안 되는 가격은 아닙니다. 

 

 

힐링으로 맛있는 게 필요할 때, 분위기 내러 갈 때, 이곳을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문래역 맛집 포스팅이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