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씽푸미니의 맛집 리뷰 👍

엄마랑 강원도 여행기 - part 4 (속초 맛집 “청초수물회” - 해전물회 + 섭국 솔직후기

by _호야_ 2020. 8.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씽푸미니 입니다!

 

오늘은 속초에 간다면 꼭 가야하는 물회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물회가 맛있는 집으로 유명한 "청초수물회"입니다!

 

 

 

 

 

 

 

청초수물회는 청초호 근처에 위치해서 저희의 숙소인 씨크루즈호텔에서 30분 정도 걸어가니 나왔습니다. 

 

차를 타면 10분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가다가 사진도 찰칵!
비구름도 찰칵!

앞하늘은 하늘색인데 뒤하늘은 회색이네요!

 

 

 

 

 

평화로운 청초호 광경

 

 

청초수물회 쪽에서 호텔이 보이는 광경입니다. 

 

안녕 오리!

꽥꽥-

 

 

 

 

 

 

청초수물회

 

 

청초호도 멋지고, 공원처럼 길이 잘 되어 있어서 가는 길이 지루하지는 않았지만 걷다보니 멀더라구요.

 

다음에는 택시를 이용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걷다가걷다가 멀리 보이는 간판이 너무 반가워서 찍은 사진 입니다. 

 

 

휴가철이라서 오래 기다릴 것 같아서 달려서 번호표를 받았는데요,

번호표 받고서 5분도 안되서 바로 입장할 수 있었어요!

 

 

게다가 창가 자리를 안내받아서 멋진 청초호 풍경을 즐길 수 있었어요.

 

 

 

 

 

 

자리에서 찍은 풍경

 

평화로운 청초호입니다. 

 

 

 

 

 

 

자리에서 찍은 풍경

 

 

 

물회집 1층에는 "Makea coffee"라는 카페도 있는데,

청초수물회를 이용하면 카페 전 메뉴 10%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줍니다. 

 

 

 

 

 

영수증 인증

 
저희는 1인 해전물회(23,000원)과 섭국(12,000원)을 주문했어요!




제가 3월에 속초에 놀러와서 청초수물회를 먹었는데 제 입에 너무 맛있는거에요...

새콤한 국물과 싱싱한 회의 만남..!

저에게는 넘나 충격적인 맛이라 조만간 또 먹으러와야깄다고 생각했는데 7월에 왔네요!ㅎㅎ

 


 그때는 해전물회 (2인)을 먹었는데, 이번에는 ‘섭국’이라는 다른 메뉴도 도전해봤어요!

 

 

 

1인 해전물회(23,000원)과 섭국(12,000원)

 
음식도 오래 기다리지 않고, 바로 나왔어요!

물회에는 소면과 한숟갈 정도의 밥이 나옵니다.

그래서 소면과 밥 두가지로 맛볼 수 있어요!!


섭국이는 밥 한공기가 같이 나옵니다.

 

 

느낌있는 사진

 

 창가 자리에 앉아서 이렇게도 사진을 찍고 싶었어요 ㅎㅎ

 

 

 

1인 해전물회(23,000원)

 

해전물회에는 여러가지 횟감과 활전복, 해삼, 멍게, 날치알이 들어있어요!

 맛은 3월에 먹은 그 맛이었어요!
맛있습니다!!


 

섭국(12,000원)

 

 섭국은 뭔가하고 봤더니,
홍합살, 소라살, 부추, 버섯이 들어간 얼큰한 국물 요리라고 해요!


홍합살과 제가 좋아하는 팽이버섯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좋았어요!

 
비오는 날이나 추운 날에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엄마랑 찰칵!

 
배부르게 먹고 청초호 공원에서 사진 찍기 좋게 해놨더라구요!

앞에 사진 찍는 분들에게 부탁해서 엄마랑 같이 사진도 찍었어요 ㅎㅎ




 

 


솔직한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우선 맛은 넘나 맛있습니다,,,

식당도 깨끗하고 맛도 깔끔해요!

더운 여름에 살얼음 걷어내며 먹기 딱 좋은 물회에요!
가격은 비싼감이 있지만요!


지난번에 왔을때는 로봇이 서빙해줬는데 제가 갔을때는 로봇은 없었어요! (충전중이었남...)

다른 분들 후기 보니까 로봇이야기가 있는 걸 보니 로봇이 다시 서빙을 해주나봐요!

청초호도 즐기며 시원한 물회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속초 맛집 포스팅이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