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씽푸미니의 맛집 리뷰 👍

비산동 맛집, 안양 맛집, 한상차림 코다리명가 비산 본점, 코다리찜, 한식당 추천

by _호야_ 2021. 11. 22.
반응형

한식당 추천


엄마가 집 근처에 유명한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맛도 맛이지만, 점심 특선으로 코다리 정식을 단돈 만원에 먹을 수 있다고 해서 평일 점심에 다녀왔어요!

 



사실 전에 갔었지만,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포기했던 경험이 있던지라 이번에는 오픈 시간에 맞춰서 갔어요!


코다리 명가


저도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보았지만 먹는 건 이번이 처음이에요!

매콤 명태요리 정식 1인 10,000원 입니다. 



코다리 명가 후기


그리고 집에서 편히 즐길 수 있는 코다리 밀키트도 있다고 하네요! (15,000원)




코다리 명가


코다리 명가는 안양 부근에 사시는 분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보셨을거에요!

특히 어머니들에게 인기좋은 맛집입니다!



환경부담금


맛집이라 워낙 사람이 많다보니 셀프바가 있는데요!
셀프바에서는 당연히 마스크가 필수에요!

그리고 셀프바를 이용하고 음식이 남으면 환경부담금 3,000원이 부과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코다리명가 매장


오픈 시간인 11시에 맞춰서 들어와서 손님은 저희 포함 2팀이 있었어요.

그리고 매뉴판을 보지도 않고 코다리 정식 2인을 주문했어요.



안양 맛집


오픈 시간에 맞춰서 들어가서 바로 주문을 했지만 음식은 정말 늦게 나왔어요.

25분 ~ 30분이 지나고서 밑반찬이 나오고 뒤이어서 코다리 정식이 나왔습니다.

제가 분석해본 결과 배달도 해서 매장에 나오는 음식이 늦어지는 것 같았습니다.

맛집이지만, 음식이 늦게 나오고 회전율도 생각보다 늦는건 처음이라서 당황스러웠던 기억이 있어요.




밑반찬


매콤한 코다리를 중화할 수 있는 콩나물국도 나오고, 샐러드도 나와요.

그리고 매운맛을 중화시킬 수 있는 콩나물, 무청, 잡채, 김이 나와요.  

밑반찬은 정갈하니 맛이 좋았어요.


코다리 정식


코다리 정식 2인 입니다.

매운맛도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는 살짝 매콤한 맛을 선택했어요.
그래도 저한테는 살짝 매웠어요.


안양 맛집 추천


오래도록 기다렸던지라 기대도 많이 했는데 소스를 먹는 순간 깨달았어요.

찐맛집이라는 것을…!

음식이 다 나올때 쯤 둘러보니 주변 테이블에는 아주머니들이 가득했어요.

아무래도 시간대가 점심때이다보니 아주머니들이 많았던 것 같은데, 속으로 아주머니들이 많은 음식점이 진정한 맛집이라고 생각했어요.



코다리


맵다보니 콩나물이랑 먹으면서 맵기를 조절했어요.

코다리 살도 오동통하고, 소스도 감칠맛나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돌솥밥


코다리 정식 10,000원은 코다리찜에 공깃밥이 나오고,
저희는 돌솥밥을 선택해서 1인에 13,000원 입니다.

사실 밥을 먹고 다른 일정이 있어서 빨리 먹기 위해서 공깃밥으로 주문했지만 주문 착오가 있었는지 돌솥밥이 나오더라구요.

하지만 오래도록 기다렸던지라 그냥 돌솥밥으로 먹었어요.

돌솥밥에는 단호박 한 조각도 들어가 있답니다!



안양 가족 외식


코다리 살도 오동통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코다리찜 맛있게 먹는 방법


엄마가 알려주신 코다리찜 맛있게 먹는 방법입니다.

김에 밥을 아주 살짝 넣고,
코다리 살과 콩나물을 넣고,
코다리 소스 속에 숨어있는 고추를 넣고 싸먹기!

많은 쌈을 먹었지만 제일 맛있는 조합이였어요!

역시 엄마가 하는 말은 다 옳아요!!




예약도 할 수 있어서 모임이나, 외식을 할때 미리 전화해서 예약도 할 수 있다고 하니까 참고해주세요!


 


솔직한 후기는요!

 

매장도 깔끔하고 맛도 참 좋았어요!

하지만 음식이 나오기까지 시간이 오래걸리기 때문에 이 점은 감안하셔야 할 것 같아요.

 

안양 비산동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