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씽푸미니의 맛집 리뷰 👍

이태원 맛집, 터키식 케밥, 앙카라 피크닉, 케밥 맛집

by _호야_ 2021. 11. 21.
반응형

이태원 맛집

 

얼마전에 친구와 이태원 나들이에 가서 먹은 케밥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이태원 역 3번 출구 바로 코앞에 위치한 앙카라 피크닉 입니다.

 

 이태원 역 근처에 케밥을 파는 곳이 많았는데, 

이날 날씨가 춥기도 하고 매장도 깔끔해 보여서 바로 들어갔어요!

 

운영 시간 매일 11:00 ~ 22:00 

 

 

 

앙카라 피크닉

 

이태원역 3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서 위치 찾기는 정말 좋아요!

 

그리고 유리창이 정말 투명해서 안에 있는 터키 사장님이 오라고 손짓도 하십니다. 

 

 

웃기기도 하고, 사장님 센스에 저와 친구는 홀린 듯이 들어갔어요.

 

사실 주변 케밥 식당을 더 둘러보고 들어가려고 했는데, 홀린 듯이 들어갔어요.

 

 

 

 

메뉴판

 

*사진을 클릭하면 크게 보입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3면의 메뉴판이 보입니다. 

처음 먹기도 하고 매장 내부도 이국적이라서 어리둥절 했지만, 

 

아점 겸으로 든든하게 먹으려고 세트를 주문했어요.

 

저는 케밥 닭고기 + 양고기 믹스 세트로 주문하고,

친구는 케밥 양고기 세트로 주문했어요.

 

닭고기 + 양고기 믹스 케밥은 7,500원이고, 

감자튀김 + 음료 세트는 3,500원 추가입니다. 

 

 

 

테이크 아웃

 

테이크 아웃 메뉴판입니다. 

 

매장에서 먹는 것과 가격은 동일 합니다. 

 

매장에서 먹다보니, 포장 손님도 많았어요.

 


그리고 맵기를 조절할 수 있어요.

저는 가장 무난하게 1단계 약간 매운 맛을 선택했어요.

 

 

 

터키 케밥

 

터키식 케밥답게 매장은 이국적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현대식과 터키식의 인테리어를 볼 수 있어요.

 

그리고 중간에는 터키 전통 음악이 흘러나와서 터키 여행온거라고 상상하면서 먹었답니다. 

 

 

 

 

소스

 

테이블마다 휴지와 소스가 있는데요!

 

이 소스가 참 맛있더라구요!

 

감자튀김을 찍어먹어도 맛있고, 케밥에 살짝 찍어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앙카라 피크닉 매장

 

매장 내부 입니다. 

 

깔끔하죠?

 

그리고 유리창이 참 깔끔하다고 생각했는데,

저희가 먹는 동안에도 직원이 수시로 유리창을 닦으시더라구요.

 

아마 영업 전략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유혹의 손짓 영업!

 

 

 

 

케밥 세트

 

제가 주문한 양고기 + 닭고기 케밥 세트입니다. (11,000원)

 

과연 기대한 만큼의 맛일까요!!

 

 

 

케밥

 

안에는 닭고기와 양고기가 길게 있고, 긴 피클과 양상추, 토마토가 들어있어요!

 

그리고 건강한 맛의 감자튀김까지!!

 

맵기 단계를 선택한 것은 아마 감자튀김의 맵기를 선택한 건가 생각했어요.

 

감자 튀김에 매콤한 소스가 뿌려져 있었거든요!

 

 

 

 

양고기 케밥

 

이건 친구가 주문한 양고기 케밥입니다. 

 

같이 간 친구가 어렸을 적에 호주에서 살았던 경험이 있는데

그곳에서 양고기를 맛있게 먹었다는 기억이 있다고 해요.

 

그래서 그때의 기억을 되살리며 주문했다고 합니다. 

 

 

 

케밥 세트

 

케찹과 테이블에 놓여진 소스까지 뿌려서 먹을 준비 완료!!

 

 

 

케밥

 

안에는 양고기와 닭고기가 보여요!

맥도날드의 스낵랩을 생각했는데 비교도 안될만큼의 퀄리티와 양입니다. 

 

겉모습은 비슷하지만 케밥 완승!!

 

 

케밥은 처음 먹어보지만,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그리고 양고기는 조심스럽게 먹었는데 케밥 양고기는 거부감 없이 잘 먹었답니다. 

 

 

 


솔직한 후기는요!

 

매장도 깔끔하고 맛도 참 좋았어요!

그리고 특히 서비스도 좋아서 다음에도 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다!

 

그리고 이태원 특유의 이국적인 식당을 찾으신다면 이곳을 추천합니다.

 

이태원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이태원

 

이태원 감성샷 찰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