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씽푸미니의 맛집 리뷰 👍

범계역 ‘용두동 쭈꾸미’ 솔직 후기 + 가격

by _호야_ 2020. 6.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씽푸미니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에 다녀온 범계역 쭈꾸미집을 리뷰하려고 해요!

 

 

이름은 "용두동 쭈꾸미"입니다!

 

매콤한 쭈꾸미 먹고 싶어서 찾아간 곳인데 매워서 혼쭐난 집이에요 ㅎㅎ

 

 

 

엄청나게 매운 용두동 쭈꾸미

 

 

 

 

 

위치는 범계역 2번 출구에서 쭉 직진하면 스타벅스 맞은편에 있습니다.

 

 

 


 

용두동 쭈꾸미 메뉴판

 

 

쭈꾸미 볶음 1인분에 11,000원

삼겹살 추가 8,000원

계란찜 6,000원

공기밥 1,000원

볶음밥 3,000원

소주 4,500원

맥주 5,000원

음료 2,000원

 

 

 

포장은 1,000원 더 저렴하네요!

 

 

 

 


 

 

저는 친구와 가서 2인분 쭈꾸미 볶음에 계란찜에 공기밥을 하나 시켰어요.

 

그리고 다 먹고 볶음밥 2개를 볶았어요.ㅎㅎ

 

 

 

기본 상차림

 

주문을 하면 위 사진처럼 나와요!

 

쭈꾸미 양이 살짝 적은 건지 쭈꾸미가 담긴 프라이팬이 큰 건지 ㅎㅎ

 

쭈꾸미에 떡이 들어있어서 쭈꾸미가 익기 전에 떡을 먼저 집어먹었어요.

 

 

 

쭈꾸미 볶음 2인분 - 22,000원

 

 

사진으로만 봐도 매운 게 느껴지시나요,,?

 

제가 워낙 맵찔이라고 하지만, 주위 다른 테이블을 보니까 우유를 미리 가져온 분들도 보이더라구요..

이정도로 매웠어요,,,

 

 

소스가 엄청나게 매워서 콩나물 리필 필수였습니다.

 

 

 

 

제가 전에 리뷰한 안양역에 있는 "동해 오징어 보쌈" 이 집도 엄청 맵거든요.

 

근데 이 집을 능가하는 매움입니다,,, (참고하셔요..)

 

 

 

2020/04/03 - [씽푸미니의 하루하루/오늘의 저녁!] - [맛집추천] 안양역 '동해 오징어보쌈' 솔직 후기 - 매운맛이 땡기는날에!

 

 

 

 

 

 

 

그리고 상차림에 노란게 담겨있는 거 보이시죠?

 

이건 바로바로 카레에요!

 

카레에 연두부가 들어있어요.

 

쭈꾸미에 카레??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이게 또 쭈꾸미와 기가 막히게 잘 어울리더라구요!

 

 

 

 

 

 

그리고 대망의 계란찜이 나왔어요,,,!

 

진짜 거대하지 않나요,,?

 

처음에는 계란찜이 6,000원,,???

 

이랬는데 나온 거 보니까 육천 원 인정,,,

 

 

 

옆에서도 찍어봤는데 엄청납니다..

 

 

 

 

 

 

 

원래 계란찜을 시킨 이유가 쭈꾸미가 너무 매워서 계란 먹으면서 매운맛을 달래려고 시킨 건데요,,

 

거의 다 먹은 계란찜에서도 김이 모락모락 나오는 거 보이시나요?

 

저렇게 뜨거워서 매운맛은 달래주지 못했어요.

근데 맛있어서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끝까지 박박 긁어먹었어요.

 

 

 

 

볶음밥 2개 - 6,000원

 

 

그리고 밥을 2개 볶았어요! 1개만 볶으면 뭔가 아쉬울 것 같아서요!

 

저희는 밥 볶아주실 때 양념을 살짝 걷어내고 볶아주실 줄 알았는데, 그냥 다 볶아주셨어요..ㅎㅎ

 

 

혹시 너무 맵다면 밥 볶기 전에 미리 덜 맵게 해달라고 해도 좋을 것 같아요!

 

 

 

 

볶음밥이 지글지글 맛있어지고 있는 중입니다. 

 

 

 

 


범계역에 가면 항상 사람들로 가득 차 있는 집이라 방문을 했는데, 사람이 많은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맛있는 쭈꾸미 볶음이었어요!

 

그런데 저한테는 너무 매웠는지 먹은 저녁에 탈이 나서 고생을 했답니다.. 

 

 

스트레스를 매운맛으로 물리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범계역 쭈꾸미 집 포스팅이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