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씽푸미니의 맛집 리뷰 👍

명품치킨 푸라닭 "블랙마요 + 레드 기름떡볶이" 솔직 후기 + 가격

by _호야_ 2020. 7.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씽푸미니 입니다. 

 

핫한 치킨 저도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바로바로 푸라닭 치킨!

 

 

티비 광고에서 고급진 치킨으로 나와서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하면서 주문 했습니다!

 

 

 

 

 

푸라닭 치킨 더스트백

 

 

치킨의 고급화 버전!

 

 

치킨에 더스트백이라니 생소하기도 하면서 더 기대가 됐어요!

 

 

 

 

 

 

 

 

 

 

내부 구성은 사진과 같아요! 

 

가방 모양을 가진 치킨 박스와 기름 떡볶이 박스, 무, 콜라 작은 캔, 고추 마요 소스

 

 

 

 

 

 

저는 푸라닭의 시그니처 치킨이라는 블랙 알리오와 고추 마요를 둘 다 먹을 수 있는 블랙 마요 선택했어요!

 

 

 

 

푸라닭 구매 인증!

 

 

요기요로 시켰는데 배달비가 2,200원이네요!

 

 

 

 

 

푸라닭 블랙마요치킨 - 18,900원

 

 

 

블랙 알리오와고추 마요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블랙 마요 치킨이에요!

 

 

 

 

 

 

치킨무와 고추마요소스

 

 

 

치킨무도 노란색으로 특별하네요!

 

옆에는 고추 마요 소스예요!

 

 

 

 

 

 

블랙알리오 치킨 닭다리

 

 

블랙 알리오 치킨은 깊고 진한 간장치킨이에요!

 

마늘 후레이크가 위에 올라가 있는데, 둘이 궁합이 잘 맞아요!

 

 

제가 느끼기에는 덜 자극적이라고 생각했는데, 친구 입맛에는 자극적이었나 봐요.

친구는 고추 마요 치킨을 더 선호하더라고요!

 

저에게는 딱 맛있었어요 ㅎㅎ

 

 

 

 

 

 

고추마요 치킨 with 할라피뇨

 

 

 

고추 마요 치킨은 여러 가지 맛이 납니다.

마요네즈 베이스에 고추냉이 향도 나면서 손이 계속 가더라구요!

 

 

매운데 부드럽고 고소하고 할라피뇨까지 있어서 좋았어요!

 

문득 생각날 맛이에요.

 

 

 

 

푸라닥 기름떡볶이 - 3,900원

 

 

 

양이 적을 수도 있겠다고 싶어서 같이 시킨 "레드 기름떡볶이"에요.

 

이거 맵습니다. 맵찔이인 저는 달콤 기름떡볶이가 더 맞았을 것 같아요 ㅎㅎ

 

저한테는 매워서 떡볶이 위에 뿌려진 식빵 러스크랑 먹으니까 딱 맞더라구요! 

 

 


 

 

치킨에 대한 전반적인 후기는요!

 

닭 크기도 커서 배불렀고, 맛도 있어요!

 

일반 치킨보다 다르다고 마케팅을 해서 그런지 치킨 맛 역시 차별화된 맛을 가졌다고 생각해요.

 

1차로 오븐에서 굽고, 기름에 살짝 튀겨서 그런지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했고, 맛있었어요!!

 

 

 

 

다음에도 또 생각날 것 같은 치킨입니다!

 

 

 

 

이상으로 명품치킨 푸라닭 포스팅이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