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데이트코스 🥰

마곡 , 발산 놀거리 추천 : 보드게임 '포퀸스 보드카페' + 이용요금

by _호야_ 2020. 6.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씽푸미니 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에 퇴근하고 다녀온 보드게임방을 리뷰하려고 해요!

 

 

카페 이름은 '포퀸스 보드카페'입니다. 

 

 

 

 

 

 

 

 

 

 

 

 

요금 안내

 

 

요금은요!

 

 

일반요금 : 1인 1시간 3,000원 (초과 10분 당 500원씩 추가)

학생요금 : 1인 1시간 2,400원 (초과 10분 당 400원씩 추가) - 고등학생까지

 

 

역시 학생이 좋네요 ㅎㅎ

 

 

 

 

그리고 다른 보드카페와 같이 1인 1 음료 주문은 필수더라구요!

 

음료 미주문 시 2000원만 내면 됩니다.

(저는 저녁을 먹고 바로 간 거라서 음료는 따로 시키지 않았어요.)

 

 

 

 

 

메뉴판
메뉴판

 

 

음료는 선택의 폭이 넓었는데요!

 

커피부터 스무디, 식혜, 주류에 칵테일까지!!!

 

 

돈만 내면 다 먹을 수 있어요ㅎㅎ

 

 

 

 

 

 

앗! 그리고 여기만의 특별한 점이 있어요!

 

홀 테이블도 있고, 프라이빗 룸도 있다는 점입니다!

 

 

 

 

프라이빗룸

 

 

저도 프라이빗 룸으로 안내를 받았어요!

 

사진처럼 커튼이 있어서 보드게임을 더 집중해서 할 수 있었어요.

 

 

 

 

 

 

 

안에도 깔끔하게 되어있었어요!!

 

 


 

보드카페 이용 방법

 

 

1. 자리 안내받기.

2. 메뉴판 보고 음료 선택하기. (결제는 나중에 한번에!)

3. 카운터에 가서 음료 주문하고 진열대에 가서 보드게임 선택해서 가져오기.

4. 게임 추천 및 설명은 직원에게 바로 문의.

 

 

 

 

 

고스트 보드게임

 

 

자리에 착석하고 음료를 선택한 뒤, 음료 주문을 하고서 번호표와 '고스트'라는 게임을 가지고 왔어요.

 

 

 

 

 

 

고스트 보드게임

 

 

귀여운 고스트들이 들어 있어요.

 

 

 

 

 

보드게임 고스트

 

 

총 3판 했는데 1대 2로 졌어요 ㅎㅎ

 

 

 

 

다음 게임은 정식 명칭은 모르고 원숭이 게임입니다!!

 

 

저는 보드게임방에 가면 꼭 하는 게임이에요.

머리 쓰는 게임보다 그냥 운에 맡기는 게임을 좋아합니다. ㅎㅎ

 

 

 

원숭이 게임

 

 

자, 이렇게 세팅을 하구요!

 

 

 

떨어지는 원숭이 수가 많으면 지는 게임입니다. 

 

 

 

 

원숭이 게임

 

떨어진 원숭이로 이렇게 나열을 해봤어요.

 

 

 

 

 

원숭이 게임

 

 

학익진 전법으로 줄지어 봤어요.

 

분명 떨어진 원숭이 수가 많으면 지는 거라 기분이 안좋아야 하는데, 학익진 전법으로 세워보니 든든합니다. 

 

 

 

 

 

 

스플렌더 보드게임

 

 

그리고 마지막으로 한 보드게임은 스플렌더입니다.

 

 

친구 추천으로 해본 게임인데, 머리를 쓰는 게임이라서 흥미진진했어요!

 

다음에는 제가 이기고 싶네요!!

 

 

 

 

 

영수증 인증

 

 

시간을 보니 1시간 50분 동안 놀았군요ㅎㅎ

 

 

 


이 곳이 좋았던 점은 프라이빗 커튼이 있어서 주위 방해받지 않고, 집중해서 게임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요즘 코로나 때문에 다중이용시설은 꺼리게 되는데, 이곳에서는 수시로 소독을 하기도 하고, 다른 공간과 분리돼서 좋았어요!

 

 

친구가 주문한 핫초코가 은근히 맛있어서 놀랐어요.

 

보통 카페가 아닌 곳에서 먹는 초코는 저렴한 맛이 나는데, 여긴 초코가 괜찮았어요!ㅎㅎ

 

 

친구와 즐거운 게임을 하고 싶을 때, 더위를 피하고 싶을 때 보드게임 한 판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마곡, 발산역 보드게임 카페 포스팅이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