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데이트코스 🥰

점심시간 산책 룰루랄라

by _호야_ 2020. 3. 28.
반응형

점심시간에 샐러드를 먹으면 빨리 먹게 돼서 시간이 남아요.

 

오늘은 30분 정도 넉넉하게 남기도 하고, 보던 넷플릭스도 재미없는 부분이라서 나가서 산책을 했어요!

 

 

봄이더라구요... 좋았어요. 

 

하늘이 하늘색입니다.

 

회사에서 직진으로 쭉 가다 보면 좋은 곳이 나오네요.

 

번쩍번쩍한 건물들과, 공원도 나와요!

 

공원이 회사랑 가까우면 점심 먹고 슬슬 산책하기 딱 일 것 같아요.

 

그냥 바람 쐐러 산책한 거였는데, 생각도 많이 하고 다짐도 하고 그랬어요.

 

나날이 발전해서 나를 업그레이드시키자!

 

 

 

이 회사를 가고 싶다는건 아닙니다 그냥 색이 예뻐서 찍었어요.

 

 

괜히, 회사 있는 동네를 회색 도시라고 생각하면서 재미없는 동네로 생각해왔는데 십 분만 걸어도 이렇게 다른 분위기의 동네가 있을 줄이야,,,!!

 

 

멋진 나무네요. 나무야 건강하게 자라라.

 

 

금연건물 좋아요.

 

세상에는 좋은 게 더 많아요.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부단히 노력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