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데이트코스 🥰

뚜벅이 안동 여행 part 1 - ktx 이음 후기, ktx 충전기, 여름 힐링 여행

by _호야_ 2021. 9. 4.
반응형

여자 둘이서 뚜벅이 여름 안동 여행




지난달 여름휴가로 다녀온 안동 여행 후기를 기록으로 남겨놓고자 글을 씁니다.


운전면허는 있지만, 장롱면허 10년 차이기에 친구와 뚜벅이로 안동 여행을 다녀왔어요!

안전하고 빠르게 ktx를 이용했어요!



ktx 예매는 코레일톡 어플을 이용했어요!

청량리 ktx

 

청량리역에서 ktx 열차를 타고 출발~!

여행 첫날이니까 별게 다 좋고 신나서 이런 사진도 찍었나 봐요


 

열차를 기다리는데 마침 나오는 안동 광고,,,

이걸 보고 아 엄청나게 재밌는 여행이 되겠구나! 알게 되었어요.

 

ktx 이음

 

아침 9시 ktx 이음 열차를 타고 출발합니다!!

여행 시작~


ktx 핸드폰 충전

 

코로나 시국이라서 열차 안은 역시 조용~했답니다

오랜만에 타는 ktx 라서 별게 다 신기했어요.

요즘에는 ktx 안에 휴대폰 무선 충전장치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더더더 대박인 건 usb 유선을 꼽을 수 있게도 되어있다는 거예요!

그래서 에어팟도 충전할 수 있었어요!

usb가 아니라 일반 충전기라면 발 쪽에 있는 콘센트를 통해서도 충전 가능!!






친구와 저 모두 사회생활에 치이고 치여,
이번 여행은 힐링하러 떠난 거였어요.


열차 타고 얼마 되지 않아 높은 건물을 사라지고
이렇게 녹색 나무들이 보이니까 이때부터 마음이 말랑말랑 해진 걸 느꼈어요!


씽푸미니의 안동 힐링 여행기 이제 시작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