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데이트코스 🥰

의왕 나들이, 베이커리 카페 '청이당', 청계 계곡, 청계사, 카페추천

by _호야_ 2021. 8. 21.
반응형

의왕 청계 사진찍기 좋은 카페 리뷰를 하려고 해요!

카페 이름은 “청이당” 입니다.

청계사, 청계 계곡으로 가는 길에 있어서 의왕 나들이 가는 분들에게 소개하고 싶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의왕 카페
청이당


150년 된 한옥을 개조해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한옥의 고즈넉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청이당 메뉴판



청이당 매뉴판 입니다.
가격은 역시나 사악합니다…


그리고 청이당은 베이커리 카페에요!

한옥카페에서 맛있는 빵까지 먹을 수 있으니 그야말로 금상첨화예요!

거기다 유기농 밀가루, 천연발효종, 탕종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맛에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빵이라서 더 기대가 됐어요!



저는 이번 광복절 연휴 때 다녀왔는데 사람이 꽤 많았어요.
오후 5시쯤 갔는데 빵은 몇 종류 남지 않아서 많이 아쉬웠어요.




역시 코로나로 인해서 방문 인증은 필수입니다.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이용시간을 1시간으로 제한한다는 안내판이 있었는데, 실제로는 강압하지 않는 것 같았어요. (저는 1시간 만에 나옴)



청이당 후기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자몽에이드, 마리토쪼라는 빵을 주문했습니다.


의왕 카페 추천


음료는 예쁜 잔에 담겨 나오는데, 음료가 끝까지 안 채워져 있어서 갸우뚱했어요.

음료 받자마자 찍은 사진입니다




달달구리한 빵에 먹으면 딱 좋은 아메리카노입니다.

(하지만 양이 적어요..🥲)



의왕 베이커리 카페

마리토쪼 입니다.

몽실몽실한 빵 사이에 달지 않은 생크림이 듬뿍 들어있어요.



마리토쯔

나이프로 슥슥 잘라서 먹으니까 참 맛있더라구요!

맛있는 빵과 함께 커피, 음료를 즐길 수 있다는 게 베이커리 카페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생크림이 정말 달지 않아서 더 좋았답니다~!

청이당


특이 한옥의 고즈넉함을 느끼며 먹어서 더 힐링되고 좋았답니다.

제가 갔을 때는 청이당 내부 자리가 꽉 차서 밖에 있는 공간에서 먹었어요.
다행히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와서 시원했어요!



청이당 내부 모습을 보아요!

청이당


여기 안에 주문하는 곳이 있고, 빵을 고를 수 있습니다.

청이당 외부 자리

내부 자리가 꽉차서 앉았던 외부 자리입니다.

여기에 총 4 테이블이 있는데, 의자가 있는 곳도 있고, 위 사진처럼 마루처럼 앉을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청이당 별채

청이당 겉으로는 봐서는 작은 카페로 생각했는데, 자리가 꽤 많았어요.

별도의 건물에도 이렇게 자리가 있더라구요.

청이당

서울 근교에 힐링을 떠나고 싶으면 청이당에서 여유롭게 커피 한잔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엄마랑 주변에 있는 청계 계곡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가 카페에서 배 채우고 잘 돌아왔어요.

추천!




주차장 있습니다!
영업시간 09:00 ~ 21:00 / 매주 첫째 주 월요일 정기휴무
화장실 내부 / 남녀 구분 0





의왕 맛집은 아래 참고해주세요!
👇👇👇👇👇

2021.08.17 - [씽푸미니의 맛집 리뷰 👍] - 백운호수, 청계산 근처 맛집 “봉평메밀싹막국수” 솔직후기, 내돈내산

백운호수, 청계산 근처 맛집 “봉평메밀싹막국수” 솔직후기, 내돈내산

시원한 메밀 막국수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싱호명은 ‘봉평메밀싹막국수’ 입니다. 이곳은 어머니의 맛집 리스트 중 한 곳인데, 항상 사람이 많은 집이라고 하네요. 제가 방문할 당시에도

xingfuya.tistory.com




이상 의왕 카페 리뷰였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