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데이트코스 🥰

뚜벅이 안동 여행 part 4 - 수제 젤라또 '아차가', 안동에서 꼭 가봐야하는 곳, 여름 힐링 여행

by _호야_ 2021. 9. 10.
반응형

안동 핫플, 아차가, 아이스크림



안동 갈비도 먹고, 맘모스 제과도 들렸고,
이제 디저트 타임이겠죠?!

안동 시내에 아주 유명한 젤라또 집이 있다고 해서 가봤어요!

이름은 아차가 입니다!


이름부터 참 귀엽죠?!

아차가


외부 간판도 센스 있어요!

아차가!

날도 덥기도 해서 얼른 들어갔어요!



안동 아차가


그리고 안에는 엄청 귀여운 인테리어가 곳곳이 숨어있었어요.



안동 젤라또


떨어진 아이스크림,,,





아차가 종류


젤라또 종류는 엄청 많았어요!

그중에 가장 눈에 보이는 건 안동 특산물이었어요!

반응형


안동 복숭아, 자두, 양반쌀, 대마 맛 등등,,

그 와중에 대마 맛,, 실화인가요?


사실 대마 맛이 가장 궁금했지만
실패 없이 맛있는 것만 먹고 싶어서 저는 안동 복숭아, 치즈를 선택했어요.



아차가 가격


1인분 주문 - 4,000원
콘 or 컵
2가지 맛 선택 가능


포장
350cc - 2가지 맛
11,000원

500cc - 3가지 맛
14,000원

700cc - 4가지 맛
18,000원




아차가 후기


제가 선택한 안동 복숭아, 치즈맛입니다!

보너스로 자두맛도 한 스푼!



안동 여행 추천


친구가 고른 건, 안동 복숭아, 소금 카라멜입니다.
그리고 한 스푼 서비스는 패션 후르츠!!


저는 치즈 맛을 엄청 맛있게 먹었고,
안동 복숭아보다 보너스로 받은 자두 맛을 더 맛있게 먹었어요.

자두맛은 어?! 진짜 자두다!
이런 반응이었어요.

정말 신기했어요 ㅎㅎ


친구가 시킨 소금 캐러멜은 저는 맛있게 먹었지만 친구는 다소 실망한 반응이었어요.

참고해주세요!




이탈리아 정통 제조기술을 기반으로 만든 천연 수제 젤라또 입니다.

화학첨가물이나 인공적인 착향료, 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제철과일이나 안동 농산물을 이용하여 재료 본연의 맛을 극대화하였다고 해요!


그래서 과일맛이 더 맛있게 느껴졌나 봐요.


아차가 매장


저는 매장에서 먹고 갔어요.

총 4개의 테이블이 있답니다!




안동 젤라또


안동 여행 와서 젤라토를 먹을 줄 몰랐는데 젤라또 맛집이 있네요!

아이스크림 가게라서 오래 있지는 못했지만, 더운 여름날 더위를 피하기 정말 좋았답니다!



솔직한 리뷰는요!

정말 맛있어서 다음에도 또 가고 싶은 곳입니다!!


2021.09.07 - [여행 & 데이트코스 🥰] - 뚜벅이 안동 여행 part 3 - 맘모스 베이커리, 안동에서 꼭 가봐야하는 곳, 여름 힐링 여행
2021.09.05 - [여행 & 데이트코스 🥰] - 뚜벅이 안동 여행 part 2 - 안동 맛집 추천, 뉴서울갈비 솔직후기, 여름 힐링 여행
2021.09.04 - [여행 & 데이트코스 🥰] - 뚜벅이 안동 여행 part 1 - ktx 이음 후기, ktx 충전기, 여름 힐링 여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