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씽푸미니의 맛집 리뷰 👍

내돈내산 / 금천구 맛집 / "미스터찜" / 아구찜 맛집 / 해물찜 맛집 / 아구찜 배달

by _호야_ 2021. 7.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씽푸미니 입니다!

오늘 리뷰할 음식은 가산디지털단지 역 부근의 아구찜이에요!


금천구 맛집입니다!

 


상호명은 “미스터찜” 입니다.

가산디지털단지 역 5번 출구와 가까워요.

우림라이온스밸리 A동의 층입니다.




미스터찜 메뉴



미스터찜은 찜 요리 전문점답게 종류가 많은데요!

해물찜부터 갈비찜까지!

골라먹는 재미가 있겠어요.


볶음찜 종류로는
해물찜
아구찜
낙지찜
매운 갈비찜
송아지 갈비찜

있어요.

매운맛도 총 3단계라서 맵기를 정할 수 있어요.




미스터찜 메뉴판


직장인들이 밀집해있는 가산디지털단지역!

따끈한 국물도 빠질 수 없겠죠!!

해장하기 딱 좋은 산낙지연포탕, 산낙지전골이 있어요.



미스터찜 메뉴판


그리고 점심메뉴도 따로 있어요.

낙지볶음 덮밥, 바지락 손칼국수가 있어요!


낙지볶음덮밥이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가산 미스터찜


저는 아구찜 소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밑반찬 세팅은 이렇게 해주시네요.



 

아구찜 소 47,000원


일행과 단 둘이 가서 아구찜 제일 작은 소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47,000원!

아구찜은 잘 안 먹는지라 비싸게 느껴졌어요.


양은 엄청나게 많은지라 적당하다고 생각도 했어요.

음식이 높이 쌓여서 나와요!
그래서 더 푸짐해 보였어요.



 

아구찜 사진


아구찜은 양념된 콩나물 먹으러 가는 거 아니겠어요?
ㅎㅎ

아구도 생각보다 꽤 들어있던 걸로 기억해요.


그리고 양이 워낙 많다 보니 남기겠다 생각했는데 순삭..!


저는 맵기 1단계로 먹었는데, 그래도 맵긴 매웠어요.

그래서 중간에 사이다와 함께 먹었어요.

엄청 맵지는 않지만 얼얼한 맵기입니다.


 



가산디지털단지 역은 워낙 회사가 밀집해있다 보니, 사무실 건물에 밥집이 많은데요!

꼭꼭 숨겨져 있어서 찾아먹는 재미도 있죠!!

퇴근하고 친구와 매콤하게 맛있는 아귀찜에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면 스트레스는 싹 다 없어질거에요.


저는 퇴근하고 8시 정도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꽤 많았어요.

주변 직장인들도 인정한 맛집으로 보면 되겠죠?! ㅎㅎ

아쉽게도 아구찜 배달은 안 되는 것 같았어요.. 참고 바래요!


이상 가산디지털단지 아구찜 맛집 리뷰였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