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씽푸미니의 맛집 리뷰 👍

할머니 할아버지도 기다려서 먹는 막국수 집 / "봉평 막국수" / 물막국수 + 동동주 솔직후기 / 인왕산 등산 후 맛집 탐방/ 가격 / 인왕산 맛집 추천

by _호야_ 2021. 7.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씽푸미니 입니다.

오늘 리뷰할 맛집은 “봉평 막국수” 입니다.

얼마 전에 인왕산 등산을 했는데요!

 


포스팅은 👇👇👇


2021.07.01 - [오늘의 리뷰] - 등산초보 인왕산 등산 후기 / 인왕산 등산 루트 추천 / 등산 패션 레깅스

 

등산초보 인왕산 등산 후기 / 인왕산 등산 루트 추천 / 등산 패션 레깅스

안녕하세요. 씽푸미니 입니다! 오늘은 제가 얼마 전에 다녀온 인왕산 등산 후기를 쓰려고 해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실내에만 있기 아까워서 갑작스럽게 떠난 등산이었습니다. 제가 오른 코스는

xingfuya.tistory.com

 


등산 후 땀 흘리고 무얼 먹어도 맛있겠지만, 더 욕심을 내서 인왕산 주변 맛집을 찾아봤어요!

 



위치는 인왕산 바로 부근이에요!
경복궁역 1번 출구 쪽의 사직공원 부근입니다.
위치는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어요.



젊은이들 사이로 등산이 핫해지면서 인왕산 주변에도 맛집과 카페가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제가 간 맛집은 할머니 할아버지도 웨이팅 해서 드시는 찐맛집 입니다.



봉평막국수



멀리서 찍었는데도 사람이 많은 거 보이시죠?

저는 일요일 두시 전에 갔는데 한 15분~20분 정도 웨이팅 해서 들어간 것 같아요.


위에 적어놓긴 했지만, 할머니 할아버지께서도 줄을 서서 기다리시는 찐맛집 입니다.

그래도 앞에 작은 벤치가 있어서 거기서 기다리시더라구요!



봉평막국수


기다리면서 찰칵!


약 20여분 정도 기다린 뒤 바로 들어갔어요!


 

봉평막국수 메뉴판



봉평막국수 메뉴판입니다.
검색할 때는 9,000원으로 봤는데 그사이 천원이 올랐나 봐요.

비싼 만큼 맛있겠지라는 생각을 하면서 메뉴를 골랐어요!



막국수 가격



저는 비빔막국수, 일행은 물막국수, 메밀 동동주를 주문했어요!

메밀 동동주라… 기대가 많이 됐어요!



메밀 동동주 6,000원


메밀 동동주입니다.

물 많이 넣은 미숫가루 색인데요!

등산 후 땀을 많이 흘리고 먹는 동동주라서 그런지 정말 술술 들어갔어요.





메밀 동동주 참 맛있습니다.

등산 후 갈증해소용으로 정말 초특급 강력 추천!! 👍

 


그렇다고 해서 제가 엄청난 술고래는 아니에요.

실제로 동동주 한 컵 반 정도 마셨을 때 술기운이 확 올라와서 신호등의 빨간불이 켜질 만큼 얼굴이 달아올랐어요.


이렇게 알쓰(알콜 쓰레기)가 추천하는 술…
뭔가 이상하지만 암튼 강추..!




봉평막국수


드디어 음식이 나왔어요!


 

 

물막국수 10,000원


물막국수입니다!

사진으로 보기만 해도 참 시원~해 보이지 않나요!





살얼음이 동동 올라가 있어서 더 시원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비빔 막국수 10,000원

 

제가 주문한 비빔 막국수입니다!

 

비빔 막국수는 육수도 같이 나와요!

저는 냉면집에 가도 비냉을 먹는데요! 그때도 육수를 살짝 넣어서 같이 비벼 먹는 걸 좋아해요!

 

육수도 감칠맛 나서 참 맛있더라고요!

 

 

 

비빔 막국수

 

김도 듬뿍 들어가고, 참기름도 듬뿍 들어가서 진짜 맛있는 맛!!

 

 

 

봉평막국수 비빔

슥슥 비벼서 와구와구 먹었더니 순삭이었어요 ㅎㅎ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땀 흘리고 먹는 모든 음식은 맛있지만, 기왕이면 더 맛있는 걸 먹으면 그 맛이 배가 되는 것 같아요!

 

무엇보다 할머니, 할아버지도 줄 서서 먹는 맛집이라서 그 맛은 보장이겠죠?

 

막국수가 생각날 때는 여기를 추천합니다!동동주도 추천요!

 

 

이상 메밀 막국수 맛집 리뷰였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