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씽푸미니의 맛집 리뷰 👍

홍대 돈까스 맛집 '혼가츠' 치즈돈까스 + 메뉴판

by _호야_ 2020. 9.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씽푸미니 입니다. 

 

전에 홍대에서 돈가스 먹은 후기를 쓰려고 해요!

 

유명한 집이라 아실분들은 아실 수 있을 거예요.

 

홍대 '혼가츠'라는 곳입니다. 

 

 

http://naver.me/FxzKuBPW

 

네이버 지도

혼가츠

map.naver.com

 

 

 

 

 

 

 

 

 

 

홍대에 갈 일이 있어서 맛집 어딨는지 알아보고 간 거였는데, 알고 보니 백종원 3대 천왕에도 나온 집이더라구요!

 

매장 앞에 tv에 나왔던 걸 붙여놓으니까, 이렇게까지 맛집인건가 기대를 했어요!

 

 

 

 

 

 

혼가츠 메뉴판

 

 

 

 

혼가츠 메뉴판

 

 

 

 

 

혼가츠 메뉴판

 

 

 

 

혼가츠 메뉴판

 

 

 

매장 오픈 시간 전에 가서 조금 기다리면서 메뉴판을 다 찍었어요 ㅎㅎ

 

메뉴가 참 다양해서 뭘 먹어야 할지 행복한 고민을 했답니다!

 

 

 

메뉴판에 써져 있기로는, 1인 1 메뉴 주문 시 공깃밥, 샐러드 야채 무료 추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저는 고르고 골라서, '나가사끼 라멘 + 돈가스 set(8,000원)'를 주문하고,

 

같이 간 친구는 '치즈돈가스 + 버터 갈릭 감자튀김(10,000원)'을 주문했어요!

 

 

 

(지금 간다면,,, 김치 나베가 먹고 싶군요,,,)

 

 

 

 

 

 

 

테이블마다 소스통이 놓여있는데, 종류가 참 다양했어요.

 

가장 기본적인 겨자 돈가스 소스와, 히말라야 핑크 솔트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정체모를 딸기 소스와 바나나 소스도 있었어요.

 

 

 

 

 

 

 

 

 

주문을 하면, 미소 된장국과 갖가지 접시들을 주시는데요, 

 

돈가스 소스 접시와, 단무지, 김치 접시들입니다. 

 

 

 

 

치즈돈까스 + 버터갈릭감자튀김(10,000원)

 

 

 

돈가스 먼저 나와서 찰칵!

 

 

친구가 시킨 '치즈돈가스 + 버터 갈릭 감자튀김(10,000원)' 양이 적어 보이는데, 사진에 작게 찍혀서 그런 건가 ㅎㅎ

 

 

 

 

 

 

 

 

치즈가 주욱 늘어나네요.

 

치즈돈가스는 겉 튀김은 바삭하고, 안은 부드러운 치즈가 가득해서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나가사끼라멘 + 돈까스 set(8,000원)

 

 

제가 시킨 나가사끼 라멘 + 돈가스 set(8,000원)입니다. 

 

이날 저는 뭔가 칼칼한 게 땡겼거든요. 그래서 나가사키 라멘을 주문했어요.

 

나가사키 라멘은 국물 맛이 제일 중요한데, 뭔가 밍밍하더라고요,,, ㅠㅠ

 

오픈 시간대에 가서 육수가 덜 우려 나온 건가 생각을 했답니다..

 

 

 

 

그래도 같이 나온 돈가스는 너무 맛있었어요.

 

저는 느끼한 걸 못 먹어서 치즈돈가스보다 이게 더 맛있더라구요!

 

 

라멘은 라멘집에서!! 돈가스집에서는 돈가스를! 주문해야겠어요.

 

 

 

 


솔직한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엄청 유명한 집이기는 한가 봐요, 음식도 금방 나와서 테이블 회전이 참 빠르더라구요.

 

 

돈가스 고기는 육즙이 가득하고 부드러웠어요!

돈까스 맛집 인정!

 

나중에 간다면 나가사끼 라멘은 안 먹을 것 같아요 ㅎㅎ

 

 

홍대에서 바싹한 돈가스가 먹고 싶다면! 여기 돈가스집을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홍대 돈까스집 포스팅이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