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씽푸미니의 맛집 리뷰 👍

신도림 횟집 '어사출또' 매운탕 솔직후기 + 메뉴판

by _호야_ 2020. 9.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씽푸미니 입니다!

 

횟집에도 체인점이 있다는 사실 아셨나요?

 

합리적인 가격에 맛도 대박인 곳을 소개하려고 해요!

 

 

신도림역 근처에 있는 '어사출또'입니다!

 

 

 

 

 

신도림 역 2번 출구로 나와서 5분 정도 걸으면 나옵니다. 국민은행 뒤쪽 건물입니다. 

 

 

 

 

 

 

어사출또 메뉴판

 

 

 

광어 작은 접시는 만원부터 하네요!

가게에는 더 많은 메뉴가 있던 것 같은데 메뉴판에는 다 담지 못한 것 같아요.

 

 

 

 

 

 

 

 

 

 

세트메뉴도 있어요!

 

저는 얼큰한 매운탕이 먹고 싶었고, 같이 간 친구는 워낙 회를 좋아하는 친구라 가격도 합리적인 세트메뉴를 선택했어요!

 

 

이몽룡 세트(광어 + 연어+ 숭어 + 방어) + 통우럭 매운탕 (4,5000원)을 주문했어요!

 

 

매운탕에는 통우럭이 들어간다니! 기대를 많이 했어요!

 

 

 

 

 

 

 

 

기본 상차림

 

 

미역국과 상추, 마늘, 고추, 번데기가 나와요.

 

저는 원래 번데기를 좋아하지 않는데, 이날은 배가 많이 고팠는지 번데기가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ㅎㅎ

 

 

아! 어사출또는 홀에서 먹으면 인당 1,000원씩 상차림 비용을 받습니다. 

대신 무한리필이라고 합니다. 

 

 

 

 

 

 

 

 

 

 

기본 상차림에는 계란찜도 나와서 좋았어요!

 

 

 

 

 

 

 

 

광어 + 연어+ 숭어 + 방어

 

 

 

회가 시원하지 않아서 아쉬웠지만 참 맛있게 먹었어요!

 

고추냉이 푼 간장이랑도 찍어먹고, 초장에도 찍어먹고!

 

 

 

 

 

 

 

 

 

 

쌈도 싸 먹고 꿀맛!

 

시원했다면 더더욱 꿀맛일 것 같아요!

 

 

 

 

 

 

 

 

통우럭매운탕

 

 

 

제가 기다리던 '통우럭 매운탕'이 나왔어요!

 

거의 조리가 되어 나왔는데, 수제비를 추가해서(무료) 더 끓여 먹었어요!

 

 

 

 

 

 

 

 

통우럭매운탕

 

 

 

이름대로 "통우럭"이 들어 있어요!

 

우럭 살도 오통통하니,, 대감동,,,!

 

세트로 시킨 매운탕이라고 전혀 부실하지 않고, 들어있을 건 다 있었어요.

 

무도 듬뿍, 콩나물도 듬뿍, 미나리도 듬뿍!

 

 

 

 

 

 

 

 

 

 

국물 맛은 진짜 깊고, 맛있었어요.

 

오죽하면 같이 먹은 친구는 지금껏 인생에서 맛있었던 음식 중 다섯 손가락에 든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우럭 살도 푸짐하고 국물 맛은 예술,, b

 

 


솔직한 후기는요!

 

회 먹으러 갔다가 매운탕에 감동한 집입니다. 

 

체인점이라서 레시피가 다 비슷할 것 같으면서도, 주인장의 손맛에 따라 다를지도 모르겠어요!

 

요즘에 아침, 저녁으로 날이 부쩍 추워졌는데, 조만간 또 가서 매운탕을 먹을 것만 같아요 ㅎㅎ

 

 

 

 

 

얼큰하고 진한, 통우럭이 들어간 매운탕이 먹고 싶다면! 여기 횟집을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신도림 횟집 포스팅이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