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씽푸미니의 맛집 리뷰 👍

이수역 밥집 '왕돈까스 & 왕냉면'

by _호야_ 2020. 9.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씽푸미니 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갔던 이수역 근처의 분식집입니다. 

 

상호명은! '왕돈까스 & 왕냉면'입니다. 

 

 

 

 

 

 

 

굳게 닫힌 문,,,

 

 원래는 돈까스와 카레를 먹으러 '작은식당' 이라는 곳을 방문할 예정이었는데, 영업을 안하더라구요..

 

언젠가는 가보기로 하고,,,

 

 

근처에 돈까스를 파는 곳을 찾다가 바로 발견했어요!

 

 

 

 

 

 

 

 

 

 

 

 

돈까스도 팔고 다른 분식들도 팔더라구요!

 

 

 

 

 

 

 

 

 

 

친절하게 사진으로 된 메뉴도 있어서 선택하기 더 좋았어요!

 

 

저희는 고구마 치즈돈가스 (6,500원), 갈비만두 (4,500원), 돈가스+짬뽕 라면 세트(8,000원)를 주문했어요!

 

 

 

 

 

 

 

 

고구마치즈돈까스 (6,500원)

 

 

 

 

 

 

 

 

 

 

 

안에 내용물이 가득 차 있나 봐요. 

 

돈가스가 동글동글합니다. 

 

 

 

 

 

 

 

 

 

 

 

 

 

 

 

 

 

 

 

돈까스 소스는 전형적인 돈까스 소스였어요. 상상하는 그 맛!

 

 

 

 

 

 

 

갈비만두 (4,500원)

 

 

 

갈비만두는 총 8개가 나옵니다. 

 

갈비만두도 생각하는 그 맛!

 

 

 

 

 

 

 

돈까스+짬뽕라면 세트(8,000원)

 

 

 

세트메뉴라서 양이 적게 나올 줄 알았는데, 양이 많아서 놀랐어요!

 

짬뽕 라면을 기대했는데, 콩나물, 파, 양파, 바지락 작은 거 많이, 오징어 등등이 들어있었어요.

 

생각보다 얼큰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돈까스+짬뽕라면 세트(8,000원)

 

 

 

같이 나온 돈가스입니다. 

 

고구마 치즈돈가스 소스와 다른 소스였어요.

 

뭔가 더 감칠맛 나서 저는 세트 메뉴에 있는 돈가스가 더 맛있었어요!

 

 

 

 


솔직한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간단하게 밥 먹기 좋은 식당입니다.

 

엄청 맛있다! 이런 건 아니지만 끼니 챙겨 먹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혼밥 하기도 딱 좋은 곳입니다. 

 

 

 

 

이상으로 이수역 밥집 포스팅이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