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씽푸미니의 맛집 리뷰 👍

대전 신세계 백화점 맛집, 대전 신세계 샤넬! 대전 가볼만한 곳

by _호야_ 2021. 11. 2.
반응형

대전 신세계

 

지난 주말 새로 오픈한 대전 신세계에 다녀왔어요.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원래 백화점은 깨끗하지만 더 깨끗했던 것 같아요.

 

 

 

 

대전 신세계

 

백화점 1층에 있는 명품관을 다 돌고 진이 빠져서 금세 허기지더라구요.

유명한 명품관은 웨이팅도 있고 서울과 마찬가지였어요.

제가 4시 쯤에 구찌를 지나가는데 대기명단에 41명 대기중이라는 안내판을 봤어요.

 

제가 마음에 들어한 반지가 샤넬이라서 혹시 볼 수 있을까 해서 샤넬을 찾아봤는데요,,

 

 

대전 신세계백화점에 샤넬은 아직 없습니다. 

샤넬이 콧대가 아주 높더라구요.

샤넬은 백화점 매출에 따라 입점을 결정한다고 해요.

 

대전 신세계 백화점 오픈이 얼마되지 않았으니 몇 년 후에나 들어오겠지요?

 

 

 

 


 

쇼핑을 하다 어느새 출출해져서 5층 식당가로 향했어요.

 

많은 음식점들이 있었지만, 저녁 식사 시간이라 웨이팅이 있는 곳도 있더라구요.

 

예매해둔 차 시간을 맞추기 위해서 웨이팅이 없는 곳 중에서 저녁을 해결하기로 했고, 들어간 곳이 밀화라는 한식집이였습니다. 

 

 

 

 

밀화 메뉴

 

메뉴판에는 전골류만 2인이상이라고 쓰여있지만,

왼쪽 페이지에 있는 구이, 전골, 샤브, 정식류 모두 2인 이상부터 주문을 받습니다. 

 

저희는 추천메뉴인 언양불고기 2인들기름 막국수를 주문했어요.

 

 

참고로 공기밥을 주문하면 된장찌개는 무료로 나온다고 하네요.

미리 말씀해주셨으면 이렇게 먹었을테지만,, 들기름 막국수도 나름 맛있었어요.

 

 

 

언양 불고기

 

주문한 언양 불고기 입니다. 

서비스로 몇 그램 더 주었다고 하셨어요.

 

달짝지근하게 양념되어 있는 언양 불고기, 역시 맛이 좋더라구요.

밑반찬도 깔끔하게 잘 나와요.

 

 

 

대전 신세계 백화점 맛집

 

불고기 가운데에는 버섯이 있습니다. 

 

된장찌개에 한숟갈 해서 먹으면 더 맛있었을거에요!

 

 

 

들기름 막국수

 

매번 일반 막국수, 양념 막국수만 먹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주문해본 들기름 막국수 입니다. 

 

위에는 들기름으로 양념된 김이 잔뜩 올라가 있어요.

잘 비벼 먹으니까 감칠맛이 나는게 참 맛있었어요.

 

 

 

대전 신세계 백화점 푸드코트

 

들기름 막국수에는 따듯한 육수가 같이 나와요.

슴슴한 국물이 매력적입니다. 

 

 

 


새로 오픈한 대전 신세계 백화점 샤넬이 없어서 아쉬웠지만, 

맛있는 언양 불고기도 먹고, 근사한 야경도 볼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