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씽푸미니의 맛집 리뷰 👍

백운호수, 청계산 근처 맛집 “봉평메밀싹막국수” 솔직후기, 내돈내산

by _호야_ 2021. 8. 17.
반응형


시원한 메밀 막국수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싱호명은 ‘봉평메밀싹막국수’ 입니다.

이곳은 어머니의 맛집 리스트 중 한 곳인데, 항상 사람이 많은 집이라고 하네요.

제가 방문할 당시에도 전화로 웨이팅 있는지 물어보시는 분도 있더라구요.

제가 갔을때에는 웨이팅은 없었지만, 사람은 꽤 있었습니다.




봉평메밀싹막국수 메뉴


메밀 전문점 답게 모든 메뉴에 메밀이 들어갑니다.

보쌈수육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메밀 짬뽕


그리고 특이한게, 메뉴판이 하나 더 있습니다.

이 메뉴판만 보면 중국집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면이 메밀인 중국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메밀짬뽕, 메밀짜장 등 메밀 신기한 메뉴가 있어요.

제가 워낙 짬뽕을 좋아하는지라 메밀짬뽕을 주문했고, 시원하게 먹기 좋은 메밀 비빔막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싹막국수


밑반찬으로는 막국수에 먹기 좋은 무절임과 백김치, 단무지, 춘장이 나옵니다.

아마 짬뽕을 주문해서 춘장을 준게 아닌가 생각이 들었어요.


메밀 비빔막국수


메밀비빔막국수 입니다.

봉평싹막국수 상호명 답게 메밀싹도 올려져 있네요.


비빔막국수 사진


맛은 새콤달콤하니 맛있었어요.

그리고 이곳에서 메밀면을 직접 뽑기 때문에 더 맛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메밀짬뽕


제가 주문한 메밀짬뽕이 나왔습니다!

메밀짬뽕이라고 말하지 않으면 절대 모를 것 같죠?!

겉모습은 여느 짬뽕과 같았어요.



짬뽕사진


홍합도 듬뿍있고, 오징어는 대왕오징어와 일반 오징어가 섞여있었습니다.

그리고 시원한 국물맛을 내는 양파와 양배추더 듬뿍 들어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저는 짬뽕 국물 속에 푹 익어있는 양파와 양배추를 좋아하기 때문이죠!



메밀짬뽕 사진


이 안에 면이 메밀짬뽕이라니, 어서 볼까요!




메밀짬뽕 사진



신기하게 정말 면이 메밀면이에요!

비빔막국수와는 면 굵기가 다릅니다. 일반적인 짬뽕 면 두께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얼큰메밀짬뽕


국물맛은 짬뽕입니다.

면만 메밀면으로 생각하시고 일반적인 짬뽕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메밀면이지만 생각만큼 면이 뚝뚝 끊기지 않아서 좋았고, 오랜만에 진한 짬뽕 국물을 먹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메밀면이기 때문에 소화도 다 잘되고, 건강을 챙길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메밀 효능


가게 입구에 있는 메밀 효능입니다.




메밀가루


가게 입구에 쌓아있는 메밀가루 박스 입니다.

봉평농협에서 공수해온 메밀가루로 매장에서 직접 면을 뽑는다고 하니 더 믿을 수 있고 먹을 수 있는게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봉평메밀싹막국수


주차는 키를 놓고 내리면 알아서 다 해주십니다.
영업시간 연중무휴 10:00 ~ 22:00
화장실 내부 / 남녀 구분 X



이상 의왕 메밀막국수 / 짬뽕 맛집 리뷰였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