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씽푸미니의 맛집 리뷰 👍

내돈내산 / 안양 찐맛집 '신성아구찜' 솔직후기 / 아구찜 맛집 / 아구찜 배달 / 안양 가성비 맛집

by _호야_ 2020. 9.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씽푸미니 입니다.

맛있게 먹은 아구찜을 후기를 올리려고 합니다.


석수시장 쪽에 위치한 '신성아구찜'이라는 곳이고, 저는 홀에서 먹었는데,
배달도 엄청 잘 되는 맛집입니다!










귀여운 캐릭터가 눈에 띕니다.









맛집답게 메뉴는 아구찜, 아구탕, 해물찜 3가지 종류입니다.

아구찜 小 23,000원
中 32,000원
大 40,000원


아구탕 中 23,000원
大 32,000원


해물찜 小 32,000원
中 39,000원
大 49,000원


해물 사리도 주문 시에 추가할 수 있어요!


해물 사리 아구 12,000원
낙지 6,000원
오징어 6,000원
곤이 6,000원
미더덕 3,000원





저는 친구와 둘이 가서 아구찜 小 1단계(부담 없는 보통맛) (23,000원)을 주문했어요!



기본 상차림



사진이 왜인지 모르겠지만 어둡게 찍혀버렸네요...

기본 상차림은 미역국, 김치, 깻잎, 미역줄기, 샐러드가 나옵니다.

미역국도 진하고 맛있었어요!





아구찜 小 23,000원 보통맛




기다리던 아구찜이 나왔어요!

2인분에 이 정도 가격이면 완전 괜찮지 않나요?!

위에 솔솔솔 뿌려진 참깨가 더 입맛을 돋우네요!











아구찜




윤기가 좌르르 흐릅니다.

원래 볶음밥을 먹을 생각이었는데, 흰밥이랑 먹으면 더 꿀맛일 거 같아서 공깃밥을 주문했어요.






탱글탱글한 아구





아구 살도 탱글탱글!

콩나물만 많은 그런 아구찜이 아니라, 아구도 적당히 들어있었어요!


아삭한 콩나물도 듬뿍, 미나리도 듬뿍, 미더덕도 중간중간에 먹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홀에도 손님이 꽤 많았는데, 요기요 배달 주문도 엄청 나더라구요.

몰랐는데, 안양 배달 맛집이었습니다!!



양도 푸짐하고 맛있는 집은 역시 대박입니다.


솔직한 후기는요!

가격도 가격이지만, 콩나물만 많은 아구찜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양도 푸짐하고, 무엇보다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저는 1단계 보통맛으로 먹었는데, 맵찔이인 저에게는 아주 살짝 맵긴 하더라구요.

그래서 나중에 또 먹을 때도 1단계로 먹을 것 같아요 ㅎㅎ


맛있게 매콤한 양념이라서 나중에 또 생각나는 맛일 것 같아요!


가서 먹어도 좋고, 요즘에는 포장 , 배달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어서 더 좋네요!

나중에 가기 힘들다면 포장으로도 먹을 것 같아요.




푸짐한 아구찜이 먹고 싶다면! 이 집을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안양 찐 맛집 아구찜집 포스팅이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