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씽푸미니의 맛집 리뷰 👍

내돈내산, 안양역 근처 맛집, 백채 김치찌개, 안양일번가 근처 음식점

by _호야_ 2021. 8.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양역 근처의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상호명은 ‘백채 김치찌개 안양일번가점’입니다.



안양역 근처 맛집


밖에서 대략적인 메뉴판을 보고 들어갔어요!



백채 김치찌개 메뉴

김치찌개를 선택하면 2가지를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

 

1. 백채고기 (돼지고기)

2. 백채고기 + 햄 

 

2번을 선택하시면 부대찌개 같은 맛을 즐기실 수 있어요!

 

저는 담백하게 먹고 싶어서 1번을 선택했어요.

 

그리고 백체김치찌개 메뉴를 보면 김치찌개 단품만 있는 게 아니고 세트메뉴도 있었어요.

세트메뉴에는 달걀말이, 라면사리, 음료수가 추가 됩니다.

그리고 돼지 김치구이가 있어서 저녁에 방문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말 그대로 술안주로 딱이니까요!


백체 김치찌개


점심에 간 거라 세트는 주문하지 않고, 김치찌개 보통 (2인)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이 날 날이 워낙 더웠던 터라 음료수도 같이 주문을 했어요.


그랬더니 라면사리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완전 이득!!


안양역 주변 맛집


밑반찬으로는 오뎅이 나와요.

어라 왜 김치는 왜 안 주지?라고 생각했지만 생각해보니 김치찌개를 주문했죠!

어쩔 수 없는 한국인인가봅니다.

 

백채 김치찌개

테이블마다 김가루가 있어서 같이 비벼먹을 수 있었어요.



백채 김치찌개 보통


드디어 김치찌개가 나왔습니다!

양이 푸짐해서 일차 합격!




막 나와서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네요.

맛은 텁텁한 국물이 아닌 맑고 시원한 김치찌개 국물입니다.

그리고 양도 많고, 두꺼운 고기가 들어있어서 놀랐어요.



안양 맛집

보이시나요!!


직원이 왜 가위를 주셨는지 몰랐는데 안에 보니까 크고 두툼한 고기가 두덩이나 들어있었어요.


백채 김치찌개 공깃밥


주중 점심에는 김치찌개를 주문하면 공깃밥이 서비스인데 저는 주말에 가서 따로 주문했어요.

공깃밥도 대접으로 나와서 놀랐습니다.

양 많아서 푸짐하고, 친절하셔서 더 잘 될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포스팅하려고 찾아봤는데 '백채 김치찌개'라고 해서 백종원 아저씨의 브랜드인 줄 알았는데

청년들이 모여서 창업한 음식점이고, 프랜차이즈가 많이 생겨나는 추세인 것 같았어요!

 

소자본 음식점 창업에 알맞는 소재인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음식점 창업에 도전하시고 싶은 분들은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상 안양 김치찌개집 리뷰였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