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씽푸미니의 맛집 리뷰 👍

[맛집소개]영등포 찜닭 달인찜닭

by _호야_ 2020. 3.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씽푸미니 입니다!

얼마전에 영등포에 있는 찜닭집에 다녀왔는데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생생정보에서 촬영 나와있는걸 포착했습니다...!

방송에 얼굴 나와도 되냐고 물으셨는데, 저희가 시킨 찜닭만 출연시키기로 하고 내어드렸습니다...
그래서 오늘 방영되는 생생정보를 보시면 제가 어제 먹은 찜닭이 나와요!!!ㅎㅎ

 

방송에 맛집으로 나오는 집을 하루 일찍 갔다온게 운이 좋다고 생각했어요!

달인찜닭 小 세트메뉴 24,000원 - 찜닭 반마리, 셀프주먹밥, 계란찜

 

 

저는 달인찜닭 小자에, 주먹밥과 계란찜도 먹으려고 세트메뉴를 선택했어요!
(참고로 그냥 달인찜닭 小자는 22,000원입니다.)

주문을 하면 우선 밑반찬과 계란찜을 먼저 주십니다.

 

셀프 주먹밥도요!

날치알까지 들어있어요!

 

섬섬옥수네요...

 

이렇게 조물조물 굴려굴려서 주먹밥을 만들어주세요!

 

짜잔!

이렇게 주먹밥을 만들고 있으면 찜닭이 나와요!

 

 

반마리에 당면 많이, 야채 많이, 고구마 큰거랑 치즈떡까지! 배부르게 먹었어요!

 

 

 

지도는 여기!

 

 

 

달인찜닭 : 네이버

리뷰 137 · 2TV생생정보 1032회

store.naver.com

 

 

이상으로 영등포 찜닭 맛집 포스팅이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