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씽푸미니의 맛집 리뷰 👍

내돈내산, 안양역 주변 짜장면 집, 안양 엔터식스 중국집, 안양 엔터식스 맛집, 진시앙

by _호야_ 2021. 10. 10.
반응형

안양역 근처 중국집, 진시앙

 

안양 엔터식스에 있는 중국집을 다녀오고 쓰는 리뷰입니다. 

 

 

 

엔터식스에 있어서 접근성이 아주 좋아요!

기대하지 않았는데 맛있어서 리뷰로 남깁니다!

 

 

 

안양역 근처 중국집

 

진시앙 메뉴판입니다. 

기본 짜장 7,000원, 삼선짬뽕 10,000원입니다. 

 

이 날은 아주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를 보는 날이기도 하고,

개인적으로 저에게 매우 뜻깊은 하루였기 때문에 아주 기분이 좋은 날이었답니다!

 

 

안양역 주변 짜장면 집

 

요리류도 풍부했는데요, 가족들이나, 친구들 좀 더 모아서 요리류 하나 주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특히 탕수육은 작은 사이즈가 15,000원이라서 그렇게 부담은 없을 거 같네요.

 

진시앙 세트메뉴라고 해서 탕수육 + 짜장 + 짬뽕 세트도 있네요! (25,000원)

나중에는 이 기본 세트도 도전해보고 싶어요!

 

 

 

진시앙 메뉴

 

이곳은 다른 중국집과는 다르게 딤섬도 판매하고 있네요!

한 접시에 5~6,000원입니다. 

 

 

안양역 근처 중국집

 

밑반찬은 기본에 충실합니다. 

양배추 초절임, 단무지, 자차이가 나와요.

 

 

 

진시앙

 

수저는 아래 서랍에 있구요.

 

 

엔터식스 맛집 추천

 

매장도 크고 깔끔합니다. 

 

 

 

해물볶음짜장

 

제가 주문한 해물볶음 짜장 (10,000원)입니다. 

1인분에 쟁반짜장의 맛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서 주문해봤어요.

 

원래 중국집에 가면 거의 짬뽕만 주문했는데 메뉴판에 있는 사진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주문해봤어요!

 

 

반응형

 

선택은 성공적이었어요!

 

 

 

안양 맛집

 

중간중간에 새우도 있고, 양파와 양배추에 알맞게 있는 짜장 소스가 너무 맛있었어요.

1인분 쟁반짜장 느낌이라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추천합니다!!

 

 

 

마파두부밥

이건 같이 간 친구가 주문한 마파두부입니다. 

1인분 10,000원이고, 양도 푸짐해요.

 

밥이라서 그런지 계란국도 따로 나와요.

 

 

 

안양 중국집 추천

 

이 친구는 중국집에 가면 마파두부만 주로 먹는다고 하는데, 이 집 마파두부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사천식 마파두부인지, 맛은 살짝 매콤해서 더 맛있게 먹었다고 해요!

 

모두 맛있게 먹어서 나중에도 방문할 의사가 있어요!

그리고 여기도 배달도 하는 것 같아서 배달로도 맛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상 안양역 주변 중국집 진시앙 리뷰였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