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씽푸미니의 맛집 리뷰 👍

내돈내산, 안양역 주변 음식점, 안양 엔터식스 믿음직화

by _호야_ 2021. 10. 11.
반응형

안양 맛집, 믿음직화

 

안양 엔터식스에 있는 직화구이 덮밥 전문점입니다. 

 

 

안양역과 연결되어 있는 믿음직화!

역과 가까워서 더 좋아요!

 

믿음직화는 엔터식스 7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믿음직화 메뉴

 

덮밥 전문점답게 덮밥 메뉴가 많았어요!

 

그리고 차슈라멘도 있어요.

 

엔터식스는 가족단위로 많이 오는데, 이때 같이 시키면 좋은 사이드 메뉴도 있어요.

 

 

 

안양 엔터식스

 

엔터식스 7층이 푸트코트처럼 이곳저곳에서 음식을 사서 함께 먹기 좋은데요!

그래서 매장도 넓고, 무엇보다 좌석도 넓어서 자리 걱정은 안 하셔도 돼요!

 

 

엔터식스 7층

 

자리가 진짜 넓어서 혼밥해도 전혀 문제가 안돼요!

 

 

 

안양역 주변 맛집

 

저는 우삽겹 덮밥 (9,500원), 같이 간 친구는 얼큰 돈코츠 차슈 라멘 (9,500원)을 주문했어요.

보기도 좋은 게 먹기도 좋기도 했던가요!

 

정말 푸짐해보이죠!?

 

 

 

얼큰돈코츠 라멘

 

차슈가 들어있는 얼큰한 라멘입니다. 

숙주는 생이라서 나오자마자 그릇 아래로 얼른 숨겨야 먹을 때 딱 좋게 익어요!

 

국물도 정말 시원하고, 면도 쫄깃한 게 맛있었어요!

 

 

안양역 주변 맛집

 

저도 친구가 작은 그릇에 담아줘서 먹어봤는데 참 맛있더라구요!

 

안양에 라멘 맛집을 찾기 힘든데 가까운 곳에 있었네요 ㅎㅎ

 

 

 

우삽겹 덮밥

 

윤기가 흐르는 우삼겹 덮밥입니다. 

그릇 가득 고기가 올라가 있어서 혹시나 느끼하면 어쩌나 했는데

미소 된장국도 있고, 사이드로 있는 꽈리고추와 함께 먹으니 참 맛있더라구요!

 

반응형

 

많이 맵지 않아서 느끼한 맛을 잡는데 정말 좋았어요!

 

센스가 정말 최고입니다!!

 

 

안양 엔터식스 맛집

 

그리고 같이 있는 파와 함께 먹어도 개운한 맛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믿음직화 추천합니다!

 

 

엔터식스 주차

 

안양 엔터식스 주차는 구매금액에 따라 무료주차시간이 달라지는데요!

참고해주세요!

 

 

안양역 푸드코트

 

푸드코트다 보니, 식기도 반납을 해야 하는데요!

 

매장 바로 옆에 있는 식기 반납 칸에 쏙 넣어주면 된답니다~!

 

 


이상 안양 엔터식스 맛집 리뷰였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