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꿀팁 🍯

BBQ x 네고왕 '황금올리브치킨 + 치즈볼' 11,000원에 먹은 솔직후기

by _호야_ 2020. 8.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씽푸미니 입니다. 

 

오늘은 BBQ 치킨을 할인 받아서 먹을 수 있는 꿀팁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바로! 유튜브에 '네고왕'이라는 채널에서 광희가 소비자의 의견을 모아, 본사에 직접 가서 협상을 하러 가는 예능입니다. 

 

 

 

 

 

여기서 광희가 '황금올리브치킨' + 치즈볼 2알을 11,000원에 협상을 했습니다!!

 

 

그래서 2020년 8월 7일~9월 6일까지 BBQ 앱에서 ID당 1회에 한하여 황금올리브치킨을 한 마리에 11,000원에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쉬는 날에 집 앞 BBQ 오픈 시간에 맞춰서 주문을 했답니다~!

 

 

 

 

  • '황금올리브치킨' + 치즈볼 2개 11,000원에 먹는 방법!

 

BBQ 치킨 어플

 

1. BBQ 치킨 어플을 설치해서 회원가입을 합니다. 

 

 

 

BBQ 치킨 어플

 

2. 쿠폰함에 가면 '황금올리브치킨 7000원' 할인 쿠폰이 들어있어요!

 

 

 

 

 

 

BBQ 치킨 어플로 주문

 

 

3. 쿠폰 써서 주문하면 끝!

 

 

 

 

 

다른 후기를 보니까 워낙 인기가 많아서 주문하기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9월 6일까지 이벤트니까 여유로운 날에 주문하면 될 것 같아요!

 

 

 

 

 

 

더 대박인 건, 치킨을 할인해서 팔더라도 가맹점주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본사에서 비용을 지불하도록 광희가 계약서에 문구를 추가했어요.

 

그래서 저는 배달비 (2,000원)까지 총 13,000원을 결제했지만,

 

실제 영수증을 보니까 20,000원으로 되어있었습니다. 

 

 

 

 

 


 

 

황금올리브치킨

 

40분 정도 기다려야 한다고 안내를 받았는데, 30분 정도만 기다렸던 것 같아요!

나름 일찍 와서 기분이 좋았어요!

 

 

 

 

황금올리브치킨

 

 

BBQ 치킨이 비싸긴 해도 닭이 진짜 크긴 하더라구요..

 

 

 

 

황금올리브치킨

 

큰 닭을 깨끗한 기름에 튀겨서 바삭하게 잘 먹었어요~!

 

다만, 아쉬웠던 게 있다면...

 

 

양념소스입니다.. ㅠㅠ

 

다른 후기를 찾아보니, 양념소스를 주시던데 저희 집 앞 BBQ는 안 주는 건지 깜빡하신 건지 양념소스가 없었어요

 

 

그래서 퍽퍽살을 먹을 때는 집에 남아있던 다른 치킨집 소스와 함께 먹었어요!

 

 

 

 

 

BBQ 크림치즈볼

 

치즈볼은 랜덤으로 2알씩 옵니다. 

 

저는 크림 치즈볼 2알이었는데, 식감은 거의 찹쌀도넛과 똑같아요!

 

쫀득한 찹쌀도넛에 치즈가 가득 들어있어요~!

 

 

 

 


 

 

BBQ 치킨은 아빠가 사줄 때만 먹었는데, 이렇게 제 돈 주고 먹는 건 진짜 오랜만이었어요.

 

할인받아먹어서 그런지 더욱 맛있게 느껴졌어요!

 

 

'네고왕'과 BBQ 황금올리브 치킨 이벤트는 9월 6일까지, ID 당 1회씩 할인받을 수 있으니까 9월이 가기 전에 후라이드 치킨 어떠신가요?!

 

 

 

 

이상으로 비비큐 황금올리브치킨 11,000원에 먹을 수 있는 꿀팁이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