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꿀팁 🍯

아이폰 꿀팁 “메일 5초만에 연동하기” 메일 가져올 수 없음, 서버를 연결할 수 없음 해결하기!

by _호야_ 2020. 11.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씽푸미니 입니다. 

오랜만에 꿀팁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오늘의 꿀팁은 바로!

아이폰 메일 어플에 메일 불러오기 입니다.
혹은 잘 쓰던 메일 연동이 안될때 이 글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무한로딩 아이폰 메일 어플


저는 메일 어플에 저의 네이버 메일을 연동을 시켜놨어요. 그래서 간단하게 메일을 확인할 수 있었죠!

그런데 어느날부터인가 메일이 연동이 안 되는 겁니다.

차근히 생각해보니 제가 네이버 계정 비밀번호를 바꾼 이후였습니다.


 

아이폰 메일 계정 오류


저의 메일의 마지막 업데이트는 10월 2일이네요.



메일 업데이트 오류 메세지



메일 업데이트 오류 메세지


이런 메세지가 뜬다면 이렇게 해주세요!




STEP 1. 설정에 들어가서 Mail을 눌러주세요.


STEP 1

 

 



STEP 2. ‘계정’을 눌러주세요.

 

STEP 2

 

 




STEP 3. 기존에 등록한 메일을 눌러주세요.
(저는 네이버 메일을 연동해서 네이버가 뜹니다. )

 

 

STEP 3

 

 




STEP 4. 과감하게 ‘계정 삭제’를 눌러주세요!

STEP 4





STEP 5. ‘계정추가’를 눌러주세요.

STEP 5

 

 




STEP 6. 저는 그대로 네이버 메일을 연동시키려고 해서 ‘기타’를 눌러줍니다.

STEP 6

 




STEP 7. 계정 정보를 써주세요!
(여기서 암호는 네이버 계정 암호입니다!)

STEP 7

 




끝!! 이제 메일함으로 가면 그동안 읽지 않은 메일들이 다 뜹니다. 저는 그동안 98개나 쌓였네요.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의 메일 연동 성공을 바랍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