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씽푸미니의 맛집 리뷰 👍

서울역 혼밥 추천 / 서울역 푸드코트 / 푸드코트 가격 / 서울역 푸드코트 메뉴

by _호야_ 2021. 6.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씽푸미니 입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셨나요!

오늘 리뷰할 곳은 서울역 푸드코트 입니다.

서울역에서 열차 타기 전, 너무 배고파서 밥을 먹고 싶었어요!
그러다가 혼밥 할 곳을 찾다가 알게 된 서울역 푸드코트입니다!




서울역 푸드코트


서울역 푸드코트는 서울역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에스컬레이터는 서울역 던킨 도넛 쪽에 있어요.


사진은 못 찍었지만, 푸드코트에는 많은 가게들이 입점해있는데요!

분식집, 냉면집, 돈가스, 홍대 개미( 덮밥류 ) 등 등 골라 먹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저녁시간 대라 줄을 한 3~5분 정도 서서 기다린 후 주문하고, 들어갔어요.

자리가 없을 수도 있겠다고 생각했지만, 자리는 충분했어요! 자리 걱정은 노노!



서울역 푸드코트


저는 창 밖이 보이는 쪽인 구석에 자리를 잡았는데 음식 나오는 전광판이 2개나 있어서 좋았어요!


서울역

제 자리에서 보이는 서울역 앞 뷰!

사람도 많고 버스도 많네요!


서울역 우리두리


제가 주문한 라면 정식이 나왔습니다.

라면정식 (6,000원)

라면 정식은 라면에 김밥 반 줄이 나오는 세트입니다.

전날 저녁부터 라면이 땡겨서 주문했는데, 면발이 꼬들꼬들해서 참 맛있었어요!!

추천합니다!



서울역 라면


꼬들한 면발 보이시나요!

김치와 단무지와 함께 먹으면 금상첨화!





서울역 분식


저는 이렇게 서울역 뷰를 보며 맛있게 라면과 김밥을 즐겼어요!


서울역에서 혼밥 하기 딱 좋은 곳으로 서울역 3층 푸드코트를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