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리뷰 👻

알약 대신 '젤리 영양제' 네이처스웨이 비타민D & 유산균 솔직후기 + 효능

by _호야_ 2020. 9.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씽푸미니 입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면역력 챙기는 게 중요한 시기잖아요?!

 

그래서 저는 얼마 전에 영양제를 구매했습니다. 

 

 

젤리로 먹을 수 있는 비타민D와 유산균을 구매했어요. (내돈내산)

 

 

 

 

 

구매 인증

 

 

 

 

원래는 비타민D만 구매하려다가, 배송비도 그렇고 세트 상품이라 좀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어서 유산균도 구매하게 되었어요.

 

 

 

 

 

 

 

 

 

 

 

 

 

 

 

비타민D는 할인해서 27,200원에, 유산균은 34,0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세트 상품으로 묶어서. 모두 5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데,

지금 신규 가입하면 5,000원 할인 쿠폰을 줍니다. 그래서 저는 46,000원에 구입할 수 있었어요!

 

 

 

 

 

 

 

 

냉장배송

 

 

 

특이하게 냉장 배송이 돼서 왔는데요!

 

영양제가 젤리 형태다 보니, 더운 여름철에 젤리가 녹을 수 있으니 여름에만 냉장 배송을 한다고 합니다. 

 

 

 

 

 

 

 

 

 

 

 

꼼꼼하게 흔들림 방지 공기팩과, 아이스팩이 들어있었어요!

 

 

 

 

 

 

 

네이처스웨이 비타구미 비타민D 1000IU

 

 

 

회사, 집, 회사, 집만 하다 보면 거의 실내에만 있기 때문에 햇빛을 잘 못 보기도 하고,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바르다 보니, 비타민D가 부족할 거라고 생각을 했어요.

 

실제로 비타민D가 부족한 현대인들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네이처스웨이 비타구미 비타민D 1000IU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하고,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이런 효능도 중요하지만, 제가 비타민D를 구매한 또 다른 이유는 우울증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입니다. 

 

비타민D는 세로토닌이라는 행복 호르몬 합성에 관여하기 때문에 우울증을 감소시켜준다고 해요.

 

 

퇴사 디데이를 세고 있는, 지금!

이 시기를 현명하게 극복하고자 행복 비타민! 비타민D를 매일매일 섭취하면서 버티려고 합니다. 

 

 

 

 

 

 

 

 

 

 

안에 씰도 꼼꼼하게 붙어 있어요!

 

젤리 형태라서 혹시나 마를 위험이 있다고 생각해서 저는 반만 뜯어서 먹고 있어요!

 

 

 

 

 

 

 

엄마손 특별등장

 

 

 

 

겉으로는 그냥 젤리처럼 생겼는데, 비타민D입니다!

 

맛은 레몬맛이에요!

 

사무실에서 질겅질겅 먹기 좋습니다. 

 

 

하루에 한 개만 먹어야 하는데, 그럴 수 있겠죠,,?

지금까지는 잘 지키고 있어요,,!

 

 

 

 


 

 

 

 

네이처스웨이 데일리구미 락토스포어

 

 

 

이건 젤리로 먹는 유산균입니다!

 

 

 

 

 

 

네이처스웨이 데일리구미 락토스포어

 

 

 

 

유산균이 우리 몸에 중요하다는 건 모두가 알고 계실 거예요!

 

유산균은 유당 소화를 개선하고 설사를 예방하며, 면역계에 작용하여 우리 몸이 감염에 저항하여 싸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장이 건강해야 온몸이 건강하다는 말이 있듯이, 유산균은 장 건강에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유산균은 딸기맛이에요.

 

영양제인데 너무 맛있어요. 

 

유산균은 공복에 먹으면 좋다길래 매일 아침마다 먹고 있어요.

 

그래서 매일 아침이 기다려집니다. 

 

 

 

 

 

 


일주일 간 먹어본 솔직한 후기는요!

 

넘 맛있어요.

 

영양제 먹는 시간이 기다려져요..ㅎㅎ

 

알약으로 된 영양제를 샀었는데, 구매한 초반에는 시간 맞춰서 먹다가도,

어느 순간부터 손이 안 가서 남아있는 경우가 많았어요.

 

 

하지만 이 젤리 영양제라면 그럴 일은 없어요..

왜냐면 너무 맛있어서 한꺼번에 와구와구 다 먹어버릴지도 모르거든요.

 

 

그리고 젤리 형태라서 어린이들 영양제로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맛있게 건강 챙기고 싶다면 젤리 영양제 어떠신가요!?

 

 

 

이상으로 내돈내산 젤리 영양제 리뷰였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