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리뷰 👻

가볍고 튼튼한 독서대 추천 '카미노 멀티스탠드' 솔직후기

by _호야_ 2020. 9.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씽푸미니 입니다. 

 

제가 한동안 중국어 공부와 영어 공부를 하면서 목과 어깨가 뻐근하더라구요.

 

그래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친구가 그럴 때는 독서대를 사용해야 한다면서 독서대 사용을 추천 하더라구요.

 

고3 때에도 독서대 없이 잘 공부해왔는데, 살 필요가 있을까 생각을 하다가 

 

독서대가 있으면 책상의 공간 활용에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구매를 결정하게 되었어요!

 

 

제가 독서대 선택에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것은 휴대성입니다.

 

혹시 나중에 카페에 가서도 사용할 수도 있다는 생각에,

가방에 가지고 다니기 좋은 사이즈가벼운 무게를 가진 독서대를 찾아봤어요!

 

 

그러던 와중에 제가 원하는 상품을 딱 찾게 되었어요!

 

 

바로바로 '카미노 휴대용 독서대 (멀티 스탠드)'입니다. 

 

 

 

 

 

구매인증

 

 

 

 

다른 구매처도 많았지만, 저는 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네이버에서 구매했어요.

 

제가 기억하기로, 쿠팡보다 네이버가 천 원 정도 더 저렴했던 걸로 기억해요!

 

제가 구매한 가격은 23,800원입니다. 

 

 

 

살지 말지 고민을 했던 이유는 가격도 무시를 못하는데요,

 

일반적인 나무로 된 독서대는 잘 고르면 만원 정도에도 살 수 있더라구요.

그래도 가벼운 독서대를 원했기 때문에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카미노 멀티스탠드

 

 

 

 

뽁뽁이로 꼼꼼하게 포장되어 와서 좋았어요.

 

 

 

 

 

 

 

 

 

 

 

 

 

박스 뒷면에는 간단하게 제품 설명을 해줍니다. 

 

확실히 가볍습니다. 무게는 250g입니다. 

 

250g에 최소 7.7cm 최대 36.5cm라고 합니다. 

 

 

 

 

 

 

 

 

카미노 설명서
카미노 설명서

 

 

 

 

안에 들어있는 설명서입니다. 

 

필요한 분들을 위해 크게 업로드했습니다. 

 

 

 

 

 

 

 

 

 

 

 

 

사실 설명서가 필요 없을 정도로 사용하기에는 정말 간단해요.

 

 

아래 부분, 책을 받칠 수 있는 다운서포트를 세웁니다. 

그리고 부채를 펼치듯이 레이어를 열어요. (초반에는 조금 뻑뻑하더라구요)

 

 

그리고 사용하기 좋은 경사에 맞게 스탠드를 조절합니다. 

 

 

 

 

 

 

 

 

 

 

 

 

 

 

책장이 쉽게 넘어가는 걸 방지할 수 있는 페이지 클립도 당연히 있습니다. 

 

페이지 클립을 꺼낼 때마다 사마귀 같다는 생각을 해요 ㅎㅎ

 

 

 

 

 

 

 

 

 

 

 

 

 

책상에서 사용한다면 이런 모습입니다. 

 

노트북과 책을 같이 사용할 때, 책상을 쓸 수 있는 공간이 좀 더 많아져서 편합니다. 

 

 

 

 

 

 

 

 

 

 

 

 

 

요즘에는 재밌게 영어공부를 하기 위해서 영어 원서를 읽고 있어요.

 

'The Help'라는 책인데, 영화로도 나와서, 영화를 먼저 보고 책을 읽고 있어요.

 

 

원서는 종이 재질이 가벼워서 꼭 손으로 붙잡고 있어야 하는데, 페이지 클립이 있어서 아주 좋아요!

 

 

 

 


약 2개월 정도로 사용한 후기는요!

 

아주 좋습니다. 

 

독서대가 필요한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에요!

 

무엇보다 가볍고 튼튼해요.

 

그리고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착! 접어서 책장에 껴두면 돼서 아주 편리하고 많은 부피를 차지하지 않아요.

 

 

책상에서 뭐 좀 하다가 핸드폰을 할 때에도 꺼내서 사용하고 있어요.

 

그만큼 손도 많이 가고, 아주 잘 산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이상으로 내돈내산 독서대 (멀티 스탠드) 리뷰였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