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리뷰 👻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 추천 'LED 자동 스노우볼 오르골 무드등'

by _호야_ 2020. 11.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씽푸미니 입니다. 

 

어느덧 시간이 흘러흘러 11월이네요. 그리고 다음 달이면 크리스마스가 있는 12월입니다. 

 

얼마 전,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아서 자랑과 함께 포스팅을 하려고 왔습니다. ㅎㅎ

 

 

제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은 것은 '노래가 나오는 자동 스노우볼'입니다. 

 

 

스노우볼

반짝반짝 불도 나오는 LED 워터볼 자동 스노우볼 입니다. 

 

 

 

 

LED 자동 스노우볼

 

포장은 스티로폼에 꼼꼼하게 잘 쌓여있습니다. 

 

 

 

LED 자동 스노우볼

 

불을 안 켠 모습입니다. 

 

저는 산타할아버지가 루돌프와 함께 선물을 주러 온 모습은 골랐어요.

 

 

 

 

LED 자동 스노우볼

 

종류는 이렇게나 많습니다. 

 

저는 깔끔하게 흰색 배경으로 선택했어요.

 

 

친구와 함께 고속터미널 역에서 시외 버스 터미널 쪽으로 가는 길에 지하상가가 쭉 있는데요!

 

고속터미널 역의 쇼핑센터! '고투 몰'에서 여러 가지 구경하던 중에 집안 인테리어 물품을 판매하는 상점에서 무드등, 스노우볼을 전시하는 것을 보았고, 여기서 매료되는 저의 모습을 본 친구가 저에게 미리 크리스마스 선물로 사주었습니다. 

 

 

 

 

 

LED 자동 스노우볼

 

다시 한번 더 반짝반짝!

 

어찌나 예쁘던지 넋 놓고 이것만 보게 되더라구요.

 

 

 

 

LED 자동 스노우볼

 

건전지 3개로 작동시킬 수 있구요, 또는 선을 연결해서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LED 자동 스노우볼

 

연결 잭은 박스에 같이 들어있습니다. 

 

작동은 총 2가지입니다. 

 

1. 오르골 소리와 함께 반짝반짝~

2. 아무런 소리 없이 반짝반짝~

 

 

하단 버튼으로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솔직한 후기는요!

 

가만히 보고만 있어도 저절로 기분이 좋아지는 선물 아이템입니다. 

 

스노우 볼로 활용해서 인테리어로도 좋지만, 무드등으로도 쓸 수 있는 가성비 넘치는 선물입니다. 

 

 

연말은 그동안 고맙고 소중한 분들께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는 좋은 시간입니다. 

 

내년 2021에도 좋은 인연에게 선물하고 싶다면 자동 스노우볼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남자 친구에게 선물로 받은 'LED 자동 스노우볼 오르골 무드등' 솔직 후기였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