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씽푸미니의 맛집 리뷰 👍

성수 맛집, 성수 낙낙 맛집 추천, 후라토식당, 규카츠, 일본식 전통 카레 솔직 후기

by _호야_ 2022. 2. 12.
반응형

성수동 맛집, 성수 낙낙, 후라토식당 솔직 후기

 

 

성수의 핫한 맛집이 모여있는 성수낙낙에서 가보고 싶던 후라토 식당을 갔어요!

 

후라토식당은 규카츠, 일본식 오므라이스, 스테키 정식을 파는 일본식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식당입니다. 

 

 

 

성수낙낙 후라토식당

 

입장 전에 QR인증을 하고 들어서면 직원이 예약 유무를 확인합니다. 

저는 전날 저녁에 예약을 했어요.

네이버로 예약하면 서비스로 치킨 가라아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성수 맛집

 

매장 밖에서 찍은 후라토식당의 대표 메뉴입니다. 

규카츠는 이번에 처음 접해보는 음식인데 신선한 소고기에 튀김옷을 얇게 입혀 고온에서 빠르게 튀겨낸 음식입니다. 

기호에 맞게 개인 화로에 구워먹는 재미가 있어요!

 

 

 

성수동 맛집

 

각 테이블에는 이렇게 기본적으로 세팅이 되어 있어요!

개인화로로 규카츠와 스테키를 구워먹어요.

 

보니까 2인 1 화로를 사용하고 있더라구요.

 

 

 

후라토식당 메뉴

 

*클릭하면 크게 보입니다*

 

후라토 식당 메뉴판입니다. 

대표 메뉴는 규카츠, 스테키 정식입니다. 

그리고 주변 테이블을 보니 일본식 오므라이스도 인기 있는 메뉴더라구요.

 

저는 세트메뉴 1번을 선택했어요.

규카츠, 아마가타 민치 카레, 음료 2개가 나오는 구성입니다. (32,000원)

(세트로 주문하면 1천 원 할인을 해주네요!)

 

 

 

규카츠

 

영롱한 규카츠가 나왔어요.

겉으로 보면 일반 돈까스 같아요!

 

메뉴판 속 사진과 정말 똑같아요!

 

 

 

 

규카츠 솔직후기

 

소고기 미디엄 레어로 생각하면 편해요!

고급스러운 돈가스 버전이라고 할까요!ㅎㅎ

 

겉만 바삭 튀겨졌고, 안은 개인 화로에 구워 먹어요.

다시 사진으로 봐도 부드러운 맛이 생각나서 군침이 돌아요.

 

 

 

후라토식당 후기

 

밥에 후리가케가 잔뜩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어렸을 적에 아빠가 일본 출장 다녀오시면 이 후리가케를 왕창 사 오셨거든요 ㅎㅎ

 

그때 추억이 새록새록~

 

 

 

규카츠 소스

 

규카츠 소스는 소금, 칠리소스, 간장이 기본으로 나와요!

서비스로 나온 치킨가라아게를 칠리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규카츠 먹는 법

 

개인 화로에 이렇게 하나하나씩 구워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초로 구워서 불이 그렇게 강하지 않을 것 같지만, 방심하면 고기가 타니까 조심해야 해요.

 

 

 

후라토식당 규카츠

 

저는 양면 모두 노릇하게 익혀 먹는데,

남자 친구는 한쪽 면만 구워 먹더라고요!

 

양쪽 모두 구워도, 한쪽만 구워도 모두 맛있어요!

 

 

 

규카츠 

 

저는 위 사진처럼 붉은기가 없어지면 소금을 약간 찍어서 밥이랑 같이 먹었어요.

 

 

후라토식당 후기

 

야들야들한 결이 보이시나요?

정말 부드럽고, 순식간에 없어지는 건 시간문제입니다. 

 

 

 

규카츠 개인화로

 

규카츠를 반 정도 구웠을 때 위 사진처럼 화로 불판이 타더라구요.

이때 직원이 바로 캐치하시고 바로 불판을 갈아주셨어요!

 

 

 

아마가타 민치 카레

 

돼지고기를 갈아서 만든 일본식 카레라고 해요!

마늘 후레이크와 파도 넉넉하게 주셔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새우튀김

 

카레 위에는 정말 왕 큰 새우튀김 2개나 올라가 있어요.

새우 살이 정말 오동통해요!

 

 

 

계란 반숙

 

카레 반찬으로 나온 간장 계란입니다. 

알맞게 익은 반숙이라서 맛있어요!

 

 

치킨 가라아게

 

네이버 예약해서 받은 치킨 가라아게입니다. 

서비스지만 4조각이나 나와서 놀랐어요!

 

여러분들도 후라토식당 성수점을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네이버로 꼭 예약을 하고 가세요!

 


성수동 맛집, 후라토식당 솔직 후기는요!

 

지인이 성수 맛집을 찾는다면 이곳을 추천할 수 있을 정도로 서비스와 퀄리티가 좋아요!

그리고 나름 저렴하게 일본식 음식을 접할 수 있는 장점도 있어요.

 

이상 후라토 식당 리뷰였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 성수 낙낙 다른 맛집 👇 

 

2022.02.02 - [카페&샐러드 리뷰 🍰] - 성수 낙낙, 곤트란쉐리에, 성수 빵집 솔직 후기

2022.02.03 - [씽푸미니의 맛집 리뷰 👍] - 성수 낙낙 맛집, 맛집 추천, 완백 부대찌개 솔직 후기, 성수 낙낙 근처 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