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리뷰 👻

[선물추천] 시들지 않는 스칸디아모스 화분 선물받은 후기

by _호야_ 2020. 5.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씽푸미니 입니다!

 

오늘은 제가 얼마 전에 선물 받은 스칸디아모스 화분에 대해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제가 선물 받은 스칸디아모스 화분 입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많이 봤던 건데 선뜻 제가 결제는 하지 못하겠더라구요.

(카카오톡 선물하기 탭에서 "모스"라고 치면 많이 나오더라구요!)

 

 

그러다가 얼마 전에 친구로부터 선물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저처럼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 거 같아서 글로 쓰게 되었어요!

 

 

 


스칸디아모스가 무엇인지 궁금해서 찾아보았어요.

 

 

 

스칸디아모스란?

 

천연 이끼로, 천연색소와 미네랄로 보존처리를 해서 자연친화적이고 반영구적인 공기정화식물입니다.

 

 

스칸디아모스의 기능?

  • 스칸디아모스는 공기 중의 습기로 자생하는 식물로 습기를 흡수, 증발하는 과정에 가습, 제습 효과가 있어요. 
  • 가습, 제습 외에 새집증후군 / 공기 중 유해물질 제거 등에 효과가 있습니다. 
  • 신발장, 차 안에 걸어주면 탈취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수분이 증발하면 말라죽는 일반 식물과 달리, 수분이 증발해서 굳어져도 생명을 유지하다가 환경이 습해지면 다시 보송보송해지는 특징이 있습니다. 

 

 


 

 

투톤 스칸디아모스!

 

 

저는 이렇게 카카오톡으로 선물을 받았고, 배송상품이라서 배송을 받았습니다. 

 

 

 

 

 

 

택배 상자를 열어보면 이렇게 예쁜 박스가 나와요!

 

 

 

 

 

 

그리고 위에 두장처럼 종이가 나옵니다.

 

카카오톡 말고 직접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면 2,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단, 10,000원 이상 구매 시)

그리고 카카오톡에서 '아스파시아' 친구 추천을 하면 2,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단, 19,800원 이상 구매 시) 

 

 

 

!!

 

물을 절대 주면 안된다고 하네요!

 

 

 

 

 

 

박스를 열면 공기 폼폼이로 돌돌 싸여 있습니다.  그리고 작은 피규어도 있어요.

 

친구가 선물을 해주면 색을 제가 선택할 수 있었는데 저는 분홍색을 선택했어요!

 

이름이 '투톤 스칸디아모스'인데 왜 투톤인지 알겠죠?!

 

 

 

 

 

 

짜잔!

 

피규어는 랜덤으로 오는 건지 딱 정해져 있는 건지 모르겠어요!

 

 

 

 

 

냄새를 맡으면 자연의 냄새가 나요ㅋㅋㅋ

 

풀 같은 냄새입니다. 

 

 

공기 중에 습기가 많으면 습기를 빨아들이고 건조한 겨울에는 습기를 내뿜어 가습효과가 있다고 하니,

저는 제 방 책상에 올려두기로 했어요!

 

 

 

검색을 해보니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인기가 많다고 해요!

 

 

물을 주지 않아도 돼서 관리도 편하고, 색도 알록달록해서 산뜻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포장도 꼼꼼하게 와서 선물용으로 괜찮은 것 같아요!

 

 

 

 

이상으로 친구에게 생일 선물로 받은 스칸디아모스 화분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