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샐러드 리뷰 🍰

[샐러드 리뷰] 뚜레쥬르 샐러드 '베이컨 크랜베리치킨 샐러드' 솔직 리뷰 & 통신사 혜택 정리

by _호야_ 2020. 5.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씽푸미니 입니다!

오늘은 뜌레쥬르에서 사온 샐러드를 리뷰하려고 해요!

이름은 “베이컨 크랜베리치킨 샐러드”입니다.

뚜레쥬르 “베이컨 크랜베리치킨 샐러드” - 6,300원

 

뚜레쥬르 지점마다 다르겠지만 제가 구매한 곳에서는6,300원에 팔고 있었어요!





살짝 비싼 감이 있지만, 저는 SKT vip 혜택으로
900원을 할인받아서 5,400원에 구매했어요!

 


뚜레쥬르에서는 3사 통신사 모두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더라구요!

뚜레쥬르 공식홈페이지에 있는 정보입니다!



T멤버십
VIP/골드 : 구매금액 1,000원 당 150원 할인
실버 : 구매금액 1,000원 당 50원 할인
(1일 1회만 사용 가능 & 1일 최대 20만원 한도 할인)

 

KT멤버십
VIP/골드 : 구매금액 1,000원 당 150원 할인
실버/화이트/일반 : 구매금액 1,000원 당 100원 할인
(1일 1회만 사용 가능 & 1일 최대 20만원 한도 할인)

 

 

LG U+ LTE 멤버십
전 등급 1,000원 당 100원 할인
(1일 1회만 사용 가능 & 구매금액 최대 2만원 할인)

 
통신사 혜택으로 괜찮은 할인을 받을 수 있네요!

뚜레쥬르에는 통신사 혜택이 있다는 걸 잊지 마세요

 

 

 

 

 

베이컨 크랜베리치킨 샐러드!

 

 

뚜레쥬르 홈페이지에 가니까 영양정보가 있더라구요!

 

206g에 325kcal 입니다.


 

 

 

 

신선한 야채와 크랜베리 치킨, 베이컨, 토마토, 체다치즈 듬뿍!

그리고 소스는 발사믹 소스에요.

 

 

 

 

 

생각보다 베이컨 양이 많지는 않았지만,
짜지 않아서 좋았어요!

 

(가끔씩 사먹는 파리바게트 샐러드 안에 있는 베이컨은 많이 짜더라구요)

 

 

 

 

 

크랜베리 치킨을 가까이서 찍어봤어요!

크랜베리와 마요네즈 듬뿍넣고 설탕도 조금 넣은 뒤에 닭가슴살을 넣은 맛이에요!

보기보다 맛있어서 놀랐어요!

음.. 많이 먹어본 맛이지만 새로운 맛이었어요!

 

 

뚜레쥬르에 크랜베리치킨 샌드위치가 있다면 믿고 구매할 정도로 괜찮은 맛이었어요!!

 

추천!!합니당!!! ㅎㅎ

 

 

이건 궁금한 분들을 위해!

 

 

 

 

이상으로 뚜레쥬르 샐러드 리뷰였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