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샐러드 리뷰 🍰

[샐러드 리뷰] GS25 샐러드 '리코타 치킨 아몬드볼' 솔직 리뷰

by _호야_ 2020. 5.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씽푸미니 입니다!

 

 

오늘은 제가 점심시간에 먹은 샐러드 중 하나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오늘 리뷰할 샐러드는 GS25에서 구매한 '리코타 치킨 아몬드볼 with 트윈베리 드레싱'입니다. 

 

 

 

GS25에서 구매한  리코타 치킨 아몬드볼 - 4,800원

 

 

 

Spring Edition이라서 그런지 포장도 핑크 핑크 하네요!

 

그리고 중간에는 귀여운 꿀꿀이가 있어요!

 

 

 

 

 

 

 

 

가격은 4,800원이고, 189g에 232kcal 입니다.

 

편의점 샐러드 중에서 비싼 가격에 속하네요!

 

 

 

 

 

과연 비싼 값을 제대로 하는지 볼까요?!

 

자, 뚜껑을 열어볼게요!

 

 

 

샐러드 2층

 

 

비닐 포장을 뜯어내면 2단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상단에는 큰 조각으로 썰려있는 닭가슴살, 삶은 달걀 반 개 정도

그리고 리코타 치즈에 아주 약간의 아몬드 슬라이스로 구성되어 있어요. 

 

 

참고로 여기의 닭가슴살은 양념이 되어있던 건지 짭조름했어요!

 

이 샐러드 이름이 '리코타 치킨 아몬드볼' 인데 설마 저 몇 개 안 되는 아몬드 슬라이스를 넣었다고 아몬드 볼로 이름을 정한건 아니겠지???? 하면서 하단 내용물을 봤어요!

 

 

 

 

 

과연,,!!

 

 

 

샐러드 1층 - 풀 사진

 

와우! 아몬드는 없었습니다. 

 

 

양상추, 양배추, 적양배추, 치커리 등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보기 좋게 내용물을 쏟아내고 사진 찰칵!

 

고기가 큼지막해서 보기 좋네요 ㅎㅎ

 

 

 

 

 

 

 

 

 

이 샐러드의 소스는 '라즈베리 소스' 라서 색이 빨간색이에요!

 

라즈베리 맛은 뭐 특별한 건 없었고, 적당히 상큼하고 단맛이었어요.

 

 

 

 

 

 

이건 궁금하신 분들의 위해!

 

 

 

어랏, SPC 삼립에서 만든 샐러드였군요!

 

이 부분은 좀 더 알아봐야겠어요! +_+

 

 

 

이상으로 샐러드 리뷰였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