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샐러드 리뷰 🍰

[샐러드 리뷰] 뚜레쥬르 샐러드 '매콤새우브로콜리 샐러드' 솔직 리뷰

by _호야_ 2020. 6.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씽푸미니입니다!

 

오늘도 뚜레쥬르에서 구매한 샐러드를 리뷰하려고 해요!

편의점에 나오는 샐러드는 거의 다 먹어본 것 같네요,,!

 

하지만 편의점에서 새로운 샐러드가 나온다면 가성비 갑인 편의점 샐러드 리뷰도 언제든지 할 거랍니다~!

 

오늘 리뷰한 샐러드 이름은 “매콤 새우 브로콜리 샐러드”입니다.

 

처음에는 매콤해봤자 얼마나 하겠어~ 하며 콧방귀를 뀌었지만 큰 코 다쳤어요,,

 

이 이야기는 뒤에 하도록 하겠습니다,,!

 

 

뚜레쥬르 '매콤새우브로콜리 샐러드' - 6,400원

 

지점마다 다르겠지만 제가 구매한 곳에서는 6,4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사진이 흔들린 줄도 몰랐군요,,, 암튼 6,400원에 샀고,

 

통신사 SKT할인 900원을 받아서 5,500원에 구매했습니다! 

 

(아무리 새우가 들어갔다고 해도 풀이 6,400원 너무한 거 아닌가요,,ㅠㅠ)

 

 

 

 

 

 

 

이 날은 뭔가 양이 적다고 느껴져서 샐러드 양을 봤는데 양상추나 양배추 등의 양이 적었습니다. 

 

이게 정량인 거겠죠,,?

 

뚜레쥬르 공식 홈페이지에서 중량이 230g, 열량은 270kcal이라고 나와있어요!

(영양 정보 캡처 사진은 아래에 첨부해두었어요!)

 

 

 

 

 

샐러드 토핑으로는 매콤한 새우, 브로콜리, 강낭콩, 할라피뇨, 블랙 올리브, 토마토, 치즈가 들어 있어요! 

 

 

 

이 사진이 뚜레쥬르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인데 꽤나 비슷하지 않나요??

 

틀린 그림 찾기처럼 해본다면 방울토마토가 썰려있는지 아닌지만 다른 것 같아요!

 

 

 

 

 

한눈에 봐도 적어 보이는 샐러드 양,,,

 

하지만 토핑이 풍부해서 그나마 괜찮았어요!

 

 

 

 

 

 

토핑을 다 넣으니까 더 맛있어 보이네요!

 

이 샐러드의 이름은 '매콤 새우 브로콜리 샐러드'입니다!

 

제가 먹어본 바로는 새우는 그다지 매콤하지 않았어요! 색만 매콤해 보일 뿐이지 괜찮았어요!

 

정작 매콤을 넘어서 매운맛을 냈던 건 바로바로 할라피뇨!! 였어요! 

 

 

이 샐러드를 먹으면서 이건 신개념 매운 샐러드다! 이건 리뷰 감이다! 하면서 먹은 기억이 나네요ㅎㅎ

 

 

 

 

 

 

매콤해 보이지만 전혀 매콤하지 않은 매콤 새우, 그리고 브로콜리!

 

브로콜리는 딱 먹기 좋게 삻아져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빵집 샐러드는 비싸지만 비싼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가성비 부분에서는 진정한 가성비 갑인 편의점 샐러드는 못 이길 것 같아요!

 

 

 

 

 

 

이상으로 뚜레쥬르 샐러드 리뷰였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