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데이트코스 🥰

뚜벅이 안동 여행 part 9 - 안동 카페 추천, 한옥 카페, 잇다, 안동 여행 후기

by _호야_ 2021. 9. 23.
반응형

안동 카페 추천, 잇다



안동 여행 마지막 날!

여행 마무리를 하기 위해 한옥 카페를 찾았어요!


안동 카페 “잇다”입니다.

안동 카페 잇다



센스 있는 간판, 잇다!


안동 시내에 저렴한 옷가게를 발견해서 친구와 바리바리 쇼핑을 하고 들어갔어요.

쇼핑만 1시간 정도 했어요..ㅎ

 

 

 

한옥카페 추천

 

카페 내부는 센스 있는 아이템들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2시가 조금 넘어서 도착했는데 손님이 없어서 조용했어요.

아마 월요일이라 더 그랬던 것도 같았어요.

 

 

 

잇다 후기

 

수애당에서 저녁도 먹고, 간식도 먹었던 툇마루가 생각났어요!

올라가기 전에 신발을 벗고 올라가야 해요!

 

 

 

반응형

 

 

잇다 메뉴

 

 

카페 '잇다' 메뉴판 입니다. 

 

저는 카페 가격을 아메리카노를 기준으로 판단하는데, 

아메리카노 3,000원이면 비싸지 않은 가격이라고 생각해요!

 

이때 찜닭을 먹고 갔던 터라 음료는 따로 안 마시고, 인절미 팥빙수를 주문했어요.

 

 

인절미 팥빙수 10,000원

 

 

나중에 오게 되면, 잇다 시그니처 메뉴인 인절미 쿠키와, 케이크를 먹어보고 싶어요!

 

 

 

 

안동 카페 추천

 

다른 손님이 없어서 이리저리 구경하면서 찍은 사진이에요!

 

익숙한 노란 장판에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져 있어요.

 

 

 

 

 

안동 카페 추천

 

코로나 때문이라서 그런지 내부에는 테이블이 많이 없었어요.

그래서 주말 같은 때에는 웨이팅이 길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안동 카페 잇다

 

외할머니 댁에 있을법한 소품들이 있어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저희는 사랑방이라고 불리는 방에 자리를 잡았어요.

사랑방에는 테이블이 1개!

 

잇다에서 가장 핫한 자리입니다!

 

 

 

인절미 팥빙수

 

주문한 인절미 팥빙수가 나왔어요!

 

사진을 아무렇게나 찍어도 예쁘게 나오는 마법!

빙수 그릇도 한옥카페과 어울려서 더 분위기가 났어요.

 

 

 

안동 빙수 맛집

 

 

곱게 갈린 우유얼음에 달지 않은 팥이 올라가 있어요!

설빙에서 먹는 인절미 빙수는 인절미 가루가 한가득 올려져 있는데, 

잇다 인절미 빙수는 절제미가 돋보였어요.

 

사진 상으로는 인절미 빙수 맞나? 싶은데, 중간중간에 인절미 가루가 있어요!

 

 

 

안동 카페 추천

 

안동에 여행 오시는 분들이 시원하게 한 그릇 하기 딱 좋은 빙수입니다. 

 

카페 안도 시원~하고, 무엇보다 사랑방에는 테이블이 한 개라서 더 편하게 이야기할 수 있었어요.

저희는 여기서 사진 50장은 더 찍은 것 같아요.

 

 

 

인절미 빙수

 

빙수 안에는 팥이 숨어 있어서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어떻게 찍어도 예쁘게 나오는 카페 잇다에서 맛있는 빙수를 먹으면서 안동 여행을 마무리 했어요!

 

다음 포스팅은 안동 여행기 part 10으로 월영교에 다녀온 후기를 마지막으로 안동 여행 포스팅을 마무리하려고 해요.

커밍순!

 

 


안동 한옥 카페 잇다 리뷰였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