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데이트코스 🥰

뚜벅이 안동 여행 part 8 - 안동 찜닭, 안동 신세계 찜닭 솔직후기, 여름 힐링 여행

by _호야_ 2021. 9. 16.
반응형

안동 맛집, 안동 찜닭


씽푸미니의 안동 여행 포스팅 잘 보고 계신가요?!
이제 거의 막바지에 이르고 있는대요!


오늘 포스팅할 곳은 “안동 신세계 찜닭”입니다.





안동! 하면 찜닭이 생각나는 것처럼
찜닭 골목이 따로 있어요.

그래서 이 골목에 찜닭 맛집이 몰려있답니다.

저는 남2문을 통해 들어갔네요.




안동 유진 찜닭


원래 가려던 곳은 “유진 찜닭” 이였는데 제가 간 날은 문이 닫아서 발걸음을 뒤로했어요.

아주 살짝 아쉽기는 했지만, 찜닭 맛집은 많기에 바로 다른 곳을 찾으러 다녔어요.



안동 신세계 찜닭


그러다 눈에 띤 신세계 찜닭!

건물 외형이 신식으로 되어 있어서 깔끔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바로 들어갔어요!




찜닭맛집


제가 간 날은 월요일에 12시 전에 들어가서 그런지 손님은 별로 없었어요.
12시가 지나니까 점점 채워지더라고요.



신세계 찜닭 메뉴


안동 찜닭과 치킨도 팔고 있었어요.
치킨도 땡기기는 했지만, 안동 찜닭을 먹으러 왔으니 찜닭으로 주문했어요.


안동찜닭 中(중) 28,000원
大(대) 42,000원


저는 2인이라 中(중)으로 주문했어요.



안동 신세계 찜닭 후기


치킨무와 뼈 담을 그릇을 가져다주십니다.



안동 찜닭


드디어 안동 찜닭이 나왔어요!

감자도 듬뿍 들어있는게 딱 제 스타일이에요.



안동 찜닭 사진


당면도 당연히 들어있는데, 넓은 당면에 익숙해진 저는 넓은 당면이 들어있으면 더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반응형

 


계속 먹다보면 느끼할 수도 있는데, 살짝 매콤한 소스가 베이스라서 느끼하다는 느낌은 못 받았어요.



신세계 안동 찜닭 후기


공깃밥은 같이 나오는 게 아니라서 따로 주문해서 먹었던 것 같아요!

워낙 술안주로도 좋으니까 저녁에 오면 술안주 삼아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2021.09.15 - [여행 & 데이트코스 🥰] - 뚜벅이 안동 여행 part 7 - 안동 숙소 추천, 수애당 100배 즐기기, 수애당 조식, 해물파전, 노을, 고양이

2021.09.14 - [여행 & 데이트코스 🥰] - 뚜벅이 안동 여행 part 6 - 안동 한옥 숙소 추천, 수애당 솔직 후기, 여름 힐링 여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