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샐러드 리뷰 🍰

내돈내산 백운호수 맛집 "명장시대" 의왕 베이커리, 카페 추천, 빵추천

by _호야_ 2021. 10. 3.
반응형

백운호수 카페 추천

 

오늘 리뷰할 곳은 베이커리 카페로 유명한 '명장 시대'입니다. 

 

 

 

 

주말에는 항상 사람이 북적인다고 하는데, 평일에 가서 그런지 사람은 별로 없었어요.

 

 

명장시대 백운호수

 

주차장은 앞에 넓게 되어 있고, 주차요원도 따로 계십니다. 

손님이 많으면 이중주차도 하는 점 참고해주세요!

 

 

 

명장시대 후기

 

가게 입구에 대한민국 명장 마크가 크게 붙어있어요.

 

 

 

대한민국 제과명장

 

매장은 총 3층으로 되어있는데, 제가 갔을 때는 1층은 빵은 팔고 있지 않았어요.

빵 만드는 모습도 살짝 볼 수 있었어요.

 

 

 

의왕 베이커리 카페

 

QR코드를 찍고 들어서면 빵 세상이 펼쳐져요!

빵 종류도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했어요.

 

 

백운호수 카페

 

엄청 먹음직스럽게 보이는 명란 빵도 있구요. (5,800원)

 

 

 

의왕 베이커리

 

처음 보는 빵도 많았어요.

엘리게이터 (6,500원)이라는 빵은 겹겹이 반죽한 피칸파이를 달달한 홍차 시럽으로 코팅한 빵이라고 해요.

 

쿠헨 (7,500원)이라는 우유 버터로 만든 모카비스킷과 블루베리가 가득한 독일식 카스테라도 있었어요.

 

 

 

명장시대 빵종류

 

같이 간 어머니가 고른 빵은 유자 찰 치즈입니다. 

사실 치즈 종류는 땡기지 않았지만 한번 사봤어요.

 

 

백운호수 카페 추천

 

일반적인 빵집에서 많이 볼 수 있는 팥빵과 소금빵도 있었어요.

 

근데 가격은 참 비싸네요 ㅎㅎ

 

 

명장시대 케이크

 

조각 케이크류도 있어요!

가격은 대부분 7,000원대로 비싼 편입니다. 

 

 

 

명장시대 의왕

 

아이들에게 딱 좋은 주스도 있고, 샐러드도 팔고 있습니다. 

마카롱도 팔고 있어요.

 

 

 

명장시대 케이크

 

다른 빵들이 가격대가 높아서 그런지 케이크는 차라리 저렴하다고 느낄 정도였어요.

 

 


베이커리 카페 추천

 

카페 자체가 워낙 넓다 보니, 셀프바에 종이컵, 위생장갑, 냅킨이 따로 있었어요.

그리고 여기서 먹다가 남은 빵을 포장할 수 있습니다. 

 

 

 

백운호수 카페 추천

 

2층에는 내부에도 자리가 있고, 외부에도 자리가 있어요.

자리는 아주 많아요.

 

그리고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인지 테이블 간 간격도 넓게 떨어져 있어서 좋았어요.

 

 

 

명장시대

 

3층은 안 가봤지만 역시나 아늑한 분위기겠죠?!

 

 

의왕 카페 추천

 

어머니는 따듯한 아메리카노를 (5,800원), 저는 아이스 초코 라테를 (6,800원) 주문했어요.

유자 찰 치즈 빵은 4,900원입니다. 

 

 

음료값이 정말 후덜덜합니다. 

 

 

 

 

내돈내산

 

 

 

의왕 베이커리

 

가격은 비싸지만,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먹으니까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유자 찰치즈 4,900원

 

치즈빵이라고 해서 느끼할 줄 알았는데 겉에 있는 유자소스 향 때문인지 하나도 느끼하지 않았어요.

오히려 담백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참고로 빵은 먹고 간다고 하니까 카운터에서 잘라주셨어요.

 

 

 

반응형

 

 

 

명장시대 빵추천

 

이 빵이 더 맛있게 느껴진 이유가 안에 찰떡이 들어있어서 식감도 참 좋았어요.

 

명장시대에 가면 이 유자찰치즈빵을 추천합니다. 

 

 


이상 백운호수 주변 베이커리 카페 리뷰였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