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씽푸미니의 맛집 리뷰 👍

평촌역 맛집 '홍콩반점 0410' 솔직후기

by _호야_ 2020. 9.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씽푸미니 입니다.

오늘은 곳곳에 체인점이 있는 “홍콩반점” 리뷰를 하려고 해요!

저는 “홍콩반점 평촌역 점”을 다녀왔어요!


 

홍콩반점 메뉴판

 



 

홍콩반점 메뉴판

 

짜장면 4,500원
짬뽕 5,500원
탕수육 소 11,000원

배달 중국집보다는 저렴한 가격 입니다.

저는 국물에 밥을 먹고 싶어서 짬뽕밥 (6,000원), 같이 간 친구는 짜장밥 (6,500원)을 주문했어요.


 

 

짬뽕밥 6,000원

 

홍콩반점 짬뽕을 좋아하는데 그 이유가 야채가 많이 들어있어서 입니다!

짬뽕 국물을 머금은 배추를 먹으면 짱맛!


 

 

짬뽕밥 6,000원

 


김이 모락모락 나는 짬뽕밥입니다.

다른 중국집에서 짬뽕밥을 먹었을 때는 밥과 당면이 들어있었는데, 홍콩반점 짬뽕밥에는 일반 짬뽕면이 들어있어서 특이했어요.



 

 

짜장밥 6,500원

 

짜장밥입니다!

짜장밥은 흰밥에 계란부침, 짜장 소스가 나옵니다.


 

 

짜장밥 6,500원

 

그리고 짬뽕국물이 나와서 먹다가 느끼함을 잡아줄 수 있어요.

짜장에 짬뽕국물까지 먹을 수 있는 짜장밥이 가성비 대비 좋습니다!



 

군만두 반접시 2,000원

 

탕수육 소자를 주문할까 하다가 양이 많을 것 같아서 군만두를 주문했어요.

군만두는 한 접시 (포장 가능) 4,000원과 반 접시 (포장 불가) 2,000원 중에 선택할 수 있어요.

제가 주문한 반 접시는 맛보기용으로 딱이더라구요! 군만두도 참 맛있었습니다.

 

 



솔직 후기는요!

짬뽕 국물도 얼큰하니 맛있고, 군만두도 참 맛있었습니다.

매장에서 먹는데,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 중이라서 테이블 간격을 넓히고, 중간 테이블에는 아예 못 앉게 안내판을 붙여놓으셨더라구요.

그리고 배달로도 인기가 많아서 배달 기사님들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괜히 자장면과 짬뽕은 배달음식 1위가 아닌가 봐요.

 



이번 추석 연휴 때 안 내려간다면 짬뽕이나 짜장면 배달을 시켜먹어 볼까 합니다 ㅎㅎ


이상으로 홍콩반점 0410 포스팅이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