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식 리뷰 🍭

지에스 25 간식 ‘죠스 떡볶이 매운소스와 찰순대’ 솔직후기

by _호야_ 2021. 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씽푸미니 입니다.

오늘은 GS25 편의점 순대 후기를 가져왔어요.

이름은 ‘죠스떡볶이 매운소스와 찰순대’입니다.


GS25 죠스떡볶이

 


주위에 분식집이 없어도 이제는 편의점에서도 맛있는 순대를 먹을 수 있어요!


 

구매인증!


가격은 3,500원 입니다.



GS25 죠스떡볶이

 


죠스떡볶이 매장에서 맛볼 수 있는 깔끔하게 매운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는데 기대가 되네요!




GS25 죠스떡볶이


구성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순대, 매운소스, 매직 오일, 바삭 토핑, 포크

특히 가위가 없어도 절취하기 쉽게 포장되어있어서 좋았어요!


 

 

이제 먹을 준비를 해볼까요!

 

GS25 죠스떡볶이


1. 순대를 통에 담고, 순대에 소스가 잘 배도록 덩어리 진 순대를 포크로 잘 잘라줍니다.



 

GS25 죠스떡볶이


2. 그 위에 매운 소스를 넣고, 선까지 물을 붓고 전자렌지에 4분 돌려줍니다. (뚜껑은 살짝 올려줍니다.)

(편의점 전자렌지 - 3분 30초 / 가정용 전자레인지 - 4분)



 


김이 모락모락!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GS25 죠스떡볶이

3. 바삭토핑과 매직 오일을 뿌려주면 끝!

(바삭 토핑은 이름대로 바삭했어요)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 완성됐어요!

매직 오일이 잘 섞이도록 휘젓고서 먹어줍니다.

 

 

GS25 죠스떡볶이


토핑이랑 같이 먹으니까 왕 맛있네요!
저는 전자레인지에 너무 많이 돌렸는지, 너무 뜨거워서 바삭 토핑이 금방 눅눅해졌어요

 

 

 

이건 궁금한 분들을 위해!

 


간단한 후기를 남기자면!


쫄깃한 찰순대가 매콤한 소스와 아주 잘 어울려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계속 먹다 보면 매웠는데 이런 맛에 먹는 거 아니겠어요?!

순대가 땡긴다면 가까운 GS25로 가보세요!
매콤 달콤한 순대가 있답니다!


 

이상으로 지에스 25 순대 포스팅이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