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씽푸미니의 맛집 리뷰 👍

[영등포 타임 스퀘어 맛집] 퓨전짬뽕 니뽕 내뽕 솔직후기

by _호야_ 2020. 1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씽푸미니 입니다.

오늘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있는 짬뽕집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영등포역 맛집
바로바로! 이미 유명한 ‘니뽕내뽕’ 입니다.



영등포 니뽕 내뽕 위치는 타임스퀘어 지하에 위치하고 있고, 이마트 쪽과 가까우니 참고해주세요!

 

 

니뽕내뽕 레디투잇!

 

 

 

니뽕내뽕 웨이팅

 

니뽕 내뽕은 제가 대학생 때 가본 이후에 오랜만에 가는 곳이어서 더욱 설렜어요!


일요일 오후 5시 정도에 갔는데도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인기가 여전히 많네요!

기계가 전화번호를 누르면 카톡으로 내 앞에 몇 팀 남았는지, 얼마나 기다려야 하는지 나옵니다.

저는 한 20분 정도 기다렸습니다!



니뽕내뽕


안내받은 자리에는 메뉴판과 식기가 놓여있습니다.



니뽕내뽕 세트메뉴


니뽕내뽕 타임스퀘어점 세트메뉴입니다.

다른 매장의 세트메뉴와는 다르다고 하네요!

전에 다른 매장에서 짬뽕에 피자까지 있는 세트를 먹은 적이 있는데 배가 불러서 다 못 먹은 기억이 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면요리 2개를 주문을 했습니다.

 

 

니뽕내뽕 메뉴판



니뽕내뽕 메뉴판



니뽕내뽕 메뉴판


저는 칼칼한 국물이 땡겨서 차뽕 1단계(8,000원), 같이 간 친구는 전에 맛있게 먹은 토뽕(8,900원)을 주문했어요.

 

 

 

차뽕 1단계(8,000원)


차뽕 1단계는 신라면 정도의 매운맛입니다.
딱 맛있게 매운 정도 입니다.

 

 

토뽕(8,900원)

 

친구가 주문한 토뽕입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토뽕의 진정한 맛을 모르는 친구와 저,,

 

 

토뽕

이건 친구가 저에게 맛보라고 토뽕을 담아서 준 그릇입니다. 

 

뭔가 귀여워서 찍었어요 ㅎㅎ

 

토뽕은 토마토 소스를 기본으로 해서 만든 퓨전 짬뽕인데요!

토마토소스라서 맵기와는 거리와 멀 줄 알았지만 토뽕은 차뽕 1단계보다 확실히 매웠어요.

 

 

 

공기밥 1,000원

 

맵찔이인 친구와 저는 토뽕이 너무 매운 나머지 밥을 주문합니다.

 

공깃밥 1,000원은 국룰인가요?! ㅎㅎ

 

 

 

앗 생각해보니 이곳 만은 예외였습니다. 

궁금하시다면 클릭해주세요!

 

2020/07/15 - [씽푸미니의 하루하루/오늘의 저녁!] - 여의도역 중식당 '차알' 솔직 후기 + 메뉴 + 가격

 

여의도역 중식당 '차알' 솔직 후기 + 메뉴 + 가격

안녕하세요! 씽푸미니 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에 다녀온 여의도역 중식당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바로 "차알"! 여의도 IFC 몰 L3층에 위치하고 있고, CGV 바로 옆이에요! 할인된 가격으로 세트메

xingfuya.tistory.com

 

 

확실히 공기밥과 함께 먹으니 매운맛이 줄어들었어요.

 

 

 

니뽕내뽕 앞치마

니뽕 내뽕은 1회용 앞치마를 사용해서 더 위생적입니다. 

 

 

 

구매인증

 

 


솔직한 후기는요!

 

니뽕 내뽕 특유의 쫄깃한 면발과 변치 않는 맛은 보장합니다. 

 

대학생 때 먹은 차뽕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웨이팅은 좀 있었지만, 음식은 빨리 나와서 좋았습니다. 

 

맘껏 배부르고 싶다면 피자가 있는 세트메뉴를 주문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니뽕내뽕 후기 포스팅이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할 필요 없어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