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식 리뷰 🍭

아이스크림 추천 / 쿠앤크 파르페, 커피 사베트까지~?

by _호야_ 2021. 10. 23.
반응형

쿠앤크 파르페 후기

 

집 앞에 아이스크림 할인점이 있는 걸 발견하고 요즘 애용하고 있는데요!

 

사실 다이어트를 하고자 아이스크림을 안먹고 있었는데, 요즘 고삐가 풀렸네요..

 

 

그래도 먹은대로 후기를 남겨보고자 합니다!

 

 

 

쿠앤크 파르페

 

 

가격은 1,500원

집 근처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1,500원에 샀습니다. 

일반 편의점이나 가게에서는 얼마에 파는지 모르겠어요.

 

 

 

아이스크림 후기

 

뚜껑이 조금 높아서 그렇지 크기는 일반 파르페 사이즈와 같아요.

 

300ml 입니다.

 

 

 

아이스크림 할인점

 

쿠키 분말 2.7%, 코코아분말 1%

 

코코아 분말 1% ..

 

실제로도 딱 1% 들어있는 것 같았어요.

 

 

 

아이스크림 추천

 

이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쿠앤크 아이스크림

 

파르페는 뚜껑에 수저가 들어있어요!

겉으로 봐서는 작은 수저라서 먹다가 손에 뭍는거 아닌가 했지만!!

 

 

 

쿠앤크 아이스크림

 

3단으로 접힌 수저라서 긴 수저로 먹을 수 있어요!

 

 

 

아이스크림 추천

 

맨 위에는 쿠키 가루가 듬뿍 뿌려져 있어요.

과연 안에도 쿠키 가루가 많이 박혀있을지요!!

 

 

 

초코 아이스크림

 

역시 달디단 부분의 총집합인 윗부분!!

 

쿠키 가루가 역시 달아서 어느 부분을 먹어도 맛있었어요!

 

살짝 녹아있을때 먹은거라서 부드럽게 잘 퍼졌어요.

 

 

 

아이스크림 할인점 가격

 

반은 초코 아이스크림, 나머지 반은 크림 아이스크림 입니다. 

저는 둘 중에 초코 아이스크림이 맛있었어요.

 

크림 아이스크림은 쿠키가 보이지 않을정도로 아주 미세한 쿠키가 있었어요.

 

그래서 그냥 미세한 쿠키맛이 느껴지는 아이스크림이다라고 생각했어요.

 

 

 

 

 

 

반전입니다!!

 

 

맨 아래에는 커피 샤베트가 있습니다. 

 

맛은 그냥 더위사냥입니다!

 

더위사냥보다 덜 단 더위사냥 맛!!

 

 

나중에도 생각나면 먹을 아이스크림입니다. 

 

반응형

댓글